[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어느새 코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상점과 거리에는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한 분위기가 한껏 풍긴다. 


쇼핑과 크리스마스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더테라스가든'이 오는 24일(토)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산토리니풍 건물로 이뤄진 '더테라스가든'는 벌써부터 연말 느낌이 물씬나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마쳤다. 건물 벽부와 상점에 비추는 색색의 조명들과 스트리트 곳곳에 네온과 반짝이는 LED조명으로 마치 동화 속 공간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한편 '더테라스가든'은 이번 겨울시즌을 맞아 특별한 행사들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오후 1시부터 더테라스가든 3층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테라스음악회’를 진행한다. 라이브 음악공연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달궈줄 크리스마스 캐럴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테라스음악회가 끝난 후 송년 감사 이벤트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더테라스가든 매장 이용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1등(1명) 2인동남아왕복항공권(100만원 상당), 2등(3명) 입점매장 30만원 이용권, 3등(5명) 입점매장 10만원 이용권, 4등(30명) 입점매장 식사권, 상품교환권 등을 증정하여 또 하나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