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스포츠+]2016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스포츠서울 배우근기자] ‘야구 전설’들이 감독으로 나서는 자선 야구 대결이 펼쳐진다. 오는 4일 오후 1시부터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16 희망더하기 자선 야구대회’가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된다.

‘희망더하기 자선 야구대회’는 현역, 은퇴 선수 및 연예인들이 참가하는 이벤트 대회로, 야구계 살아있는 전설 양준혁, 이종범 해설위원이 감독을 맡아 야구 팬들에게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사회 취약 계층에게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5년째 이어져 오고있다.

이번 대회에는 선수 시절 ‘양신’, ‘종범신’으로 불리던 양준혁 해설위원과 이종범 해설위원을 주축으로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참가선수로 스포츠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양준혁이 감독을 맡은 ‘양준혁 팀’에는 함께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을 맡고 있는 김선우해설위원을 비롯해 마해영, 서용빈, 이승엽(삼성), 김광현(SK), 최형우(삼성), 이학주(전 샌프란시스코)등이 참여한다.

이종범 감독이 이끄는 ‘이종범 팀‘에는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 박재홍, 정민철 해설위원과 아들 이정후(넥센), 최태원, 이호준(NC), 김태균(한화), 김세현(넥센), 김현수(볼티모어)등이 참가한다. 특히 이종범 팀에 아들 이정후(넥센)의 이름 올라 감독과 선수로서 보여줄 활약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이번 대회에는 MBC스포츠플러스 야구 여신 박지영 아나운서(양준혁 팀)와 배지현 아나운서(이종범 팀)가 각 팀에 소속되어 힘을 보탤 예정이며, 시구자로는 배우 구혜선이 나선다.

따뜻한 마음과 특별한 즐거움이 함께하는 ‘2016 희망더하기 자선 야구대회’는 한명재 캐스터와 한만정 해설위원의 중계로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되며, 투수들의 홈런레이스 참여 등 평소 그라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다양한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