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그룹 JYJ 보컬 김준수가 춤신춤왕, 비와이, 류준열에 대해 언급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 V LIVE를 통해 '김준수 - 그것이 알고 싶다?! 양자택일 해설편'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김준수를 둘러싼 키워드에 대한 해석편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먼저 김준수는 '보컬왕', '춤신춤왕' 중에 '춤신춤왕'이라는 수식어를 선택했다.


이에 대해 그는 "보컬 면에서는 대중적으로 많이들 알고 계신다. 그래서 새롭게 듣고 싶은 키워드로 봤을 때 '춤신춤왕'이라는 수식어가 더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다"고 밝혔다.


최근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벤과 래퍼 비와이 중에는 비와이를 선택했다. 이 둘은 김준수와 함께 음반 작업을 함께한 인연이 있기도 하다.


그는 "벤과 비와이랑 둘 다 팬이라 못 고르겠다. 그래도 비와이를 선택한 이유는 '비단길'이란 곡을 같이 했는데 팬 분들께 재미난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보너스 트랙으로 넣은 게 없지 않다. 그래서 제대로 된 곡을 담고 싶어서 비와이를 선택했다"며 조만간 비와이와 다른 곡으로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준수는 최근 새로운 브로맨스 커플로 떠오른 류준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앞서 류준열은 V LIVE를 통해 김준수의 노래를 불러 큰 화제를 모은 터.


김준수는 "역시 배우라, 노래 멜로디와 음정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가사를 전할 때 진심이 느껴졌다"며 "류준열 씨 사랑합니다"라며 손 하트를 선보였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


사진=V LIVE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