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29일 오후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에서는 10인 여자래퍼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레이스, 나다, 미료, 유나킴,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제이니, 케이시, 하주연은 긴장감 속에 서로를 탐색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첫만남부터 팽팽한 기싸움과 디스전이 펼쳐졌다. 멤버들은 각자 첫인상이 별로였던 멤버 앞에 다가가 프리스타일 랩을 했다. 전소연은 나다를 지목하며 "언니 믹스 테이프 들어봤는데, 언니 왜 이렇게 못 해"라고 저격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나다는 전소연에게 "감히 언니에게. 정말 재수없네. 다음에 씹어 먹어줄게"라는 살벌한 랩을 선보였다. 일순간 현장 분위기는 냉랭해졌다.


살벌했던 디스전이 끝난 후 본격적인 1차 미션이 시작됐다. 1차 미션 프로듀서는 프라이머리. 1번 트랙 미션 최하위 래퍼에겐 페널티가 주어진다.


1차 미션은 래퍼 전원이 참여하는 단체곡의 원테이크 싸이버 뮤직비디오를 제작, 처음부터 끝까지 롱테이크로 한 번에 촬영하는 것. 한 명이라도 실수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10명의 멤버들은 서로 치열하게 이견을 주고받았다. 뮤직비디오 촬영 과정도 만만치 않았다. 1번 트랙곡은 'She's Coming'. 우여곡절 끝에 원테이크 롱샷 뮤직비디오가 완성됐다.


10인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개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였다. 유나킴은 유일하게 실수를 하며 탈락 위기에 놓였지만 투표 결과 최하위 래퍼는 케이시였다.


뉴미디어국 heilie@sportsseoul.com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