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원2

양정원3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양정원의 HR-V 바이럴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가 20만뷰를 육박하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초 컴팩트 SUV ‘HR-V’의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인기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인 양정원의 바이럴 광고 영상이 29일 현재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teNDUPKNDCU) 영상 조회수가 19만4395여건에 이르는 상황이다.

양정원4

영상 업로드 한 달도 안돼 기록한 이러한 높은 조회수는 대세 스포테이너인 양정원의 인기와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CR-V의 컴팩트 버전인 혼다코리아의 신개념 소형 SUV HR-V에 대한 팬들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대한 방증으로 풀이되고 있다.

양정원의 HR-V 광고 영상은 HR-V에 탑재된 ‘매직시트’를 보다 직관적인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양정원5

양정원

건강미 넘치는 우월한 몸매로 ‘대세녀’에 등극한 양정원은 광고 영상 속에서 단아하면서도 섹시하게 필라테스와 폴댄스 동작으로 매직시트를 표현, 영상을 본 네티즌들로부터 “폴댄스를 통해 단숨에 두 발을 90도 각도로 들어올리는 양정원의 동작을 통해 매직시트의 특장점을 한 눈에 알 수 있어 매우 인상적이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