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Commax 패밀리골프 챌린지_모집시안

[스포츠서울 유인근 선임기자]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오는 7월 25일(월)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KPGA · COMMAX 패밀리골프 챌린지 대회’ 를 개최한다.

충북 충주시 소재의 킹스데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본 대회는 부모와 자녀, 부부, 형제 및 다문화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이 참여해 골프를 통한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대회 방식은 총 144명(72팀)이 참가해 남녀 구분 없이 가족 2인이 1팀을 구성, 18홀 포섬의 신페리오 방식으로 우열을 가린다. 참가자와 수상자에게는 총 1000만원 상당의 시상품과 기념품,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시상 부문은 1~3위 팀,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홀인원, 행운상 등이며 대회 영상은 JTBC골프 채널에서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골프를 좋아하는 순수 아마추어 골프 가족이면 누구나 2인 1팀 구성해 참가 가능하며 6월 30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장애우 및 다문화 가족 또는 신청 동기에 특별한 사연이 있는 가족은 우대한다.

한편 ‘KPGA·COMMAX 패밀리골프 챌린지 대회’ 는 KPGA와 COMMAX가 주최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고 스포츠서울이 운영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스포츠서울 접수페이지(golf.sportsseoul.com) 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kpga@sportsseoul.com) 로 접수하면 된다.

ink@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