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5 워너비 뮤비 티저 캡처 모음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예능 치트키’ 김흥국이 7인조 신인 걸그룹 워너비(WANNA.B)를 위해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대한가수협회장 김흥국이 오는 28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워너비 (지우,세진,시영,은솜,아미,린아,로은)의 신곡 ‘왜요(WHY?)’의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워너비의 컴백에 힘을 더했다.

대한가수협회 회원 소속인 워너비는 협회소속가수 자격으로 참여한 행사장에서 김흥국 협회장과의 만남을 통해 인연을 이어 오던 중 이번 컴백 앨범의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을 부탁했고 김흥국 역시 흔쾌히 수락하며 출연이 성사됐다.

김흥국은 아침부터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유행어로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를 잘 살려내며 유쾌한 촬영을 끝마쳤다. 촬영 내용 중 짜증이 날 수도 있는 상황에서도 김흥국은 연신 “워너비 대박! 워너비가 잘돼야 한다”라고 아낌없는 응원의 멘트를 전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걸스데이 민아의 친언니 린아와 보컬트레이너 출신 로은을 새 멤버로 영입하고 7인조로 재정비해 컴백하는 워너비는 각 여성 선망 직업군을 대표하는 ‘스튜어디스’, ‘의사’, ‘셰프’까지 3색 코스튬 콘셉트를 잇따라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올리고 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 제작팀 메타올로지, 황종하 스타일리스트, 젤코바 작곡가팀 등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가 대거 참여한 가운데 김흥국까지 가세하며 음반의 퀄리티 뿐 아니라 재미적인 요소도 가득 담으며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겠다는 포부다.

한편, 김흥국이 출연한 워너비의 ‘왜요(WHY?)’ 본편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음원과 함께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monami153@sportsseoul.com

제공 | 제니스미디어콘텐츠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