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스피자 _치즈프라이_치즈도이치

[스포츠서울]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업체 영구스피자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의 대중화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맞춤 창업시스템을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영구스피자는 ‘건강한 피자를 먹다’라는 슬로건 아래 맛과 건강을 모두를 잡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영구스피자가 맛있는 이유는 도우에 있다. 찹쌀가루 마늘 양파 옥수수 등을 혼합한 도우를 2~3도에서 저온으로 발효시켜 72시간 이상 숙성시킨다. 향신료 사용을 최소화한 재료로 자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특제 소스만을 사용한다. ‘100% 자연산 모짜렐라 블록 치즈’를 매장에서 아침마다 직접 갈아 사용한다.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는 가성비 최고의 브랜드다. 영구스피자의 인기 메뉴는 치즈를 활용한 치즈 프라이와 치즈 도이치 피자다. 두 메뉴가 전체 매출의 40% 정도를 차지한다.

영구스피자는 예비 창업자의 상황과 재정 상태에 맞게 창업할 수 있도록 현장 경험이 많은 본사 담당자가 발로 뛰어 최적의 장소를 제안한다. 점포 인테리어 비용은 본사 마진이 없는 실비로 진행한다. 소자본으로 창업해 부부나 가족이 동네 상권에서 운영할 수 있는 피자 브랜드다.

영구스피자는 전국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예비 창업자에게는 창업 지원 프로모션으로 1600만원 상당의 지원 혜택을 주고 있다. 창업 문의 전화 1599-0982. <온라인뉴스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