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야나두 여행영어
여행박사는 야나두 여행영어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여행박사가 영어회화 전문 교육기업 야나두와 함께 신개념 여행영어 콘텐츠 ‘야나두 여행영어’를 선보이고 론칭 기념으로 영어강의를 단 5일간 90% 할인해주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나두 여행영어는 영어회화와 여행이 만난 신개념 콘텐츠로, 대한민국 대표 영어 강사로 꼽히는 문단열 강사가 직접 해외 현지에서 촬영과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 여행지에서 실제 일어날 수 있는 도움 요청하기, 외국인 친구 사귀기, 음식 주문하기, 환불하기 등 누구나 쉽게 배워 당장 쓸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영어를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할인상품 찾는 방법, 지역별 추천메뉴, 나라별 문화 에티켓 등 여행 전 알고 가면 좋을 여행 꿀팁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는 실제 방콕, 하와이, 세부, 괌에서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만들어져 생생한 현지 모습과 함께 여행 중 일어날 수 있는 상황별 여행영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담았다. 촬영에는 고프로, 드론 등 첨단 촬영장비가 총동원되어 기존의 인강에서 볼 수 없었던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여행박사와 야나두는 여행영어 론칭을 기념해 PC 강의, 모바일 강의는 물론 강의노트까지 이용 가능한 여행영어 강의를 90% 이상 할인 판매한다. 강의는 방콕, 하와이, 세부, 괌 등 4개의 영상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한 강의당 10강으로 구성되어 핵심 단어부터 한 단계씩 차근차근 확장해 나가는 최소 단위 학습법으로 마련됐다.

또한, 전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는 야나두 여행영어 프리패스 역시 9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할 예정이다. 여행 시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여행영어 마스터 패키지로 방콕, 하와이, 세부, 괌 모든 영상을 50일간 시청하고 복습기간까지 50일 더해져 100일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야나두 홈페이지(www.yanadoo.co.kr)를 통해 단 5일간만 진행되며, 여행영어 강의 시청을 원한다면 누구나 구입할 수 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