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장윤주 코스모폴리탄 화보 공개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최근 매거진 화보에서 볼륨넘치는 보디라인으로 화제를 모은 모델 장윤주가 인터뷰에서 탄력있는 가슴피부를 위한 비결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장윤주는 지난 20일 ‘코스모폴리탄’ 매거진 6월호 인터뷰에서 ‘탄탄한 가슴 피부관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비오템의 가슴전용 세럼인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을 소개했다.

그는 “나이가 들수록 신경 쓰이는 가슴 라인을 정돈하기 위해 운동뿐 아니라 보디 마사지를 받으며 신경을 쓰고 있다”며, 특히 “샤워 후에는 가슴 전용 세럼을 발라 가슴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고 자신만의 몸매 관리노하우를 밝혔다. 또한 장윤주는 “가슴은 크기보다 탄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가슴 피부를 특별 관리 해줄 제품이 필요하다”며 가슴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뭘 해도 멋진 장윤주, 당당한 자신감의 원천은 비오템 가슴 전용 세럼이었네요!”, “윤주 언니 말대로 비오템 가슴 전용 세럼으로 여름철 휴양지 패션에 도전해야겠어요!”, “크기보다 탄력이 중요하다는 언니 말 완전 공감! 비오템 가슴 전용 세럼으로 오늘부터 관리 시작!”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장윤주의 전체 화보 사진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cho@sportsseoul.com

제공|비오템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