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5 김정훈&레인보우현영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원조 한류 프린스’ 김정훈이 레인보우 현영과 자신의 콘서트 무대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김정훈은 오는 13일 개최되는 가수 김현성과의 조인트 콘서트에서 자신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메리 미,메리 유(Marry Me,Marry you)’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이번 타이틀곡에서 김정훈과 듀엣 호흡을 맞춘 걸그룹 레인보우의 현영이 깜짝 게스트로 출격해 무대를 더욱 달콤하게 빛낼 예정이다.

김정훈의 새 타이틀곡 ‘메리 미,메리 유(Marry Me,Marry you)’는 5월의 웨딩 마치에 어울리는 멜로디에 꽃잎처럼 흩날리는 듯한 스트링이 특히 아름다운 노래로 현영과의 설렘 가득한 시너지 조합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새로운 프러포즈송 또는 결혼 축하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어 새 싱글 앨범 발매와 더불어 준비 중인 김현성과의 첫 합동 공연‘至.極.禎.星:지극정성’콘서트는 두 선후배의 미성의 만남만으로도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김정훈은 첫 중국 진출작‘무신 조자룡’이 방영과 동시에 대륙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MBC 새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에 이어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아버지와 나’(가제)에도 합류하는 등 올해 더욱 활발한 활동이 예고 된 가운데, 어느 때보다

가수로서의 국내 팬들과의 만남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김정훈의 새 싱글 앨범은 오는 6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제공 | 마스이엔티, DSP미디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