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_조세호 사랑의 어부바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업히는 차오루는 신났고, 조세호는 힘겹지만 누구보다 행복해 보였다. 부부가된 조세호와 차오루가 점점 더 사랑에 푹 빠지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시작했다.

MBC 가상결혼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가 사랑의 힘으로 차오루를 번쩍 업은 ‘어부바’ 모습을 30일 공개했다. 차오루-조세호는 천문동 중심에서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속 조세호는 차오루를 업고 있으며, 조세호에게 대롱대롱 매달린 차오루는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있다. 또 차오루는 조세호의 어깨를 주물러 주며 ‘사랑의 어부바’에 보답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차오차오 커플’은 중국 호남성 장가계의 천문산을 구경하며 신혼부부의 모습을제대로 보여줄 예정. 차오루는 조세호와 함께 천문동을 오른 뒤 조세호에게 어부바를 요청했고 이에 조세호는 흔쾌히 수락을 하며 영화 속 한 장면을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차오루는 조세호의 어부바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두 팔로 조세호를 꼭 잡으며 의지한 것. 그러나 차오루의 제안을 냉큼 수락한 조세호는 긴 계단을 내려오며 힘이 쭉 빠진 모습이었고 “정말 힘들었어요”라고 후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지만 차오루는 “불편하지 않고 푹신푹신했어요. 오빠 멋있어요”라며 아이같이 해맑은 미소를 지었고, 조세호의 마음에 감동해 어깨를 주물러준 것. 이에 조세호는 환하게 웃으며 “심쿵하더라고요. 이런 게 사랑인가 봐요”라며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아내’ 차오루를 향한 ‘남편’ 조세호의 ‘사랑의 어부바’ 현장은 오늘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