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_주원화보컷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배우 주원에게 공백기란 없을 전망이다.

올해 입대 예정인 주원은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와 3년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마운티아의 4년째 전속모델 활동을 한 주원은 이번 재계약으로 7년 연속 마운티아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주원은 2012년 마운티아 모델로 발탁된 이후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로 마운티아가 젊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일조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최근 공개된 2016 SS 화보에서는 ‘데일리룩 다이어리’라는 콘셉트에 맞춰 일상 속 편안함을 추구하는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기도 했다.

특히, 주원은 드라마 속 배우로서 보여준 진지한 면모뿐 아니라 평소 올바른 성품과 신뢰감을 주는 인상이 브랜드 이미지로도 이어지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는 마운티아와 잘 맞아 떨어졌다는 평이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주원은 명품배우로서의 진정성과 신뢰감뿐만 아니라 밝고 친근한 이미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라며 “이러한 주원의 이미지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팀워크를 토대로 보다 자연스러운 마운티아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재계약을 추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주원은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오는 7월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