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삼국지 대규모 업데이트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전략RPG ‘소년삼국지’가 핵심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소년삼국지가 이달 중 관우, 조조, 주유를 포함한 5성급 적색 장수 및 서버 대전 등을 선보이는 핵심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론칭 이후 진영 별로 빠져 있던 주요 장수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해 완성되는 것. 각 진영의 핵심 축을 담당하는 주요 인물들인 만큼 이들의 등장으로 전략적인 재미 역시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년삼국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일부터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금화, 천명석, 돌파석 등 20만원 상당의 게임 내 필수 아이템을 지급하는 론칭 후 최대 규모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년삼국지는 텐센트, 넷이즈와 함께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게임 개발사 유주(YOUZU.COM)가 개발한 게임이다.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관우, 조조, 주유 등 각 진영의 핵심 장수들이 추가되는 업데이트 소식 발표 후 공식 카페를 중심으로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라며 “주요 콘텐츠가 추가되는 만큼 이에 맞춰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