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놀이 즐기고, 특급호텔 저렴하게 이용하세요(1)
호텔타임이 벚꽃 개화기를 맞아 전국 6대 벚꽃 명소를 선정하고, 벚꽃 명소에 위치한 호텔 특가전을 실시한다.  제공 | 위드이노베이션

[스포츠서울 이상훈기자]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호텔 예약 애플리케이션(앱) 호텔타임이 개화기를 맞아 벚꽃 명소에 위치한 호텔 특가 기획전 ‘벚꽃타임’을 선보인다.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에 따르면 호텔타임은 전국 벚꽃 명소 6곳을 선정하고, 인근 24개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0% 저렴하게 내놓는 특가전 ‘벚꽃타임’을 23일부터 실시한다. 기획전에는 4월 1일~15일 사이 숙박이 가능한 호텔 이용권이 판매된다. ‘경주 코오롱 호텔’ 등 일부 호텔에서는 추가 1만원의 적립금 혜택도 있다.

위드이노 호텔타임
벚꽃 개화기를 맞아 호텔타임이 선정한 전국 6대 벚꽃 명소  제공 | 위드이노베이션

선정된 벚꽃 명소는 서울 윤중로와 석촌호수, 경주 보문단지, 하동 십리벚꽃길, 진해 군항제, 제주 전농로 등 6곳. ‘글래드 호텔 여의도’를 비롯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롯데호텔월드’, ‘호텔현대경주’, ‘제주KAL호텔’ 등 지역 특색이 돋보이는 특급호텔들이 대거 참여했다.

위드이노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호텔타임은 업계 최저 가격과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로 경쟁력을 갖춰 우리나라 대표 호텔 예약 앱으로 자리 잡았다”면서 “앞으로 호텔타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과 기획전으로 이용자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