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VIP들만 이용했던 중국 광저우 총화의 휴양지에 임페리얼 스프링스 호텔이 국내 예비 신혼부부를 초청한다.

서울가든호텔 웨딩페어1
서울가든호텔 웨딩페어에선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봄, 만물이 소생하고 새로운 생명이 꿈틀대는 계절이다. 또한 새로운 커플이 탄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5월의 신부’처럼 매력적인 호칭도 없다. 젊은(혹은 지긋하거나) 각자가 커플이 되기로 만방에 선포하는 결혼의 계절이란 얘기. 반면 예비 신혼부부들은 알파고처럼 쉽게 해결할 수 없는 고민이 쌓인다. 웨딩시즌을 맞아 특급호텔 웨딩홀 프로모션과 허니문 여행상품이 쏟아지고 있으니 다행이다. 좋은 정보란 결혼 예물로 손색없는 듯하다.
ㅇㅇ
더플라자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웰컴 투 오토그래프 컬렉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선데이 웨딩

=호텔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기념, ‘웰컴 투 오토그래프 컬렉션’ 웨딩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이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일요일 웨딩을 원하는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하면, 호텔 셰프의 웨딩 코스 메뉴를 1인당 7만2000원(세금·봉사료 포함)이라는 특별가에 제공한다. 음료 30% 할인(주류 포함), 지스텀 플라워 데코레이션 업그레이드 혜택도 준다. 여기다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제공하니 메리어트 계열 호텔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챙길 수 있다. 그랜드볼룸에서 250명 이상 동시 웨딩 진행 시 적용된다.

더 플라자의 그랜드볼룸은 유로피안 스타일의 웅장함과 현대적 감각의 무대연출이 어우러진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의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02)310-7720

서울가든호텔 웨딩페어0
서울가든호텔은 최신 유행하는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읽을 수 있는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웨딩페어=

‘정원에 선 아름다움의 극치’(庭園美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은 이달 24일 2층 그랜드볼룸에서 웨딩페어 ‘더 프린세스 인 더가든(The Princess in the Garden)’을 개최한다. 모터쇼가 자동차 업계의 최신 기술을 볼 수 있는 장이라면 웨딩페어는 새로운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살필 수 있는 기회다. 누구보다도 특별하고 멋진 날을 가지고 싶은 신랑·신부를 위해 서울가든호텔에서 야심차게 준비했다.

최고 웨딩 관련업체들이 함께 할 이번 웨딩페어에선 한국 웨딩드레스의 위상을 세계적으로 높이고 있는 VODA이승진, 정통 영국식 수트를 선보이는 킹 제임스, 청담동 고품격 예물 다니엘K, 누구에게나 인정받고 있는 덕시아나 예물, 웨딩 컨설팅 전문업체 메리 앤 메리, 방송과 무대를 넘나드는 배우 및 가수 등 신인발굴에 주목받고 있는 DREAM E&E 소속 신인배우와 가수들이 준비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가수 박성은의 감사(김동률),‘두사람(성시경)’이 오프닝 공연으로, 가수 윤성현의 I’m your man(존박), 신인 연기자(박예은·김규민·조세희·최아연·성지연, 박지유)들이 I’m in love(라디)를 축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가든호텔 이은주 실장은 “누구나 만족할 최고의 품격을 자랑하는 특별한 웨딩페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02)710-7200

IMG_8163_웨딩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웨딩홀을 리노베이션했다.
●신부님, 독상 받으세요=

최대 360명을 수용하는 웨딩홀 신라홀(그랜드볼룸) 리노베이션을 올 초 끝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고품격 인테리어와 최상급 시설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신라홀은 퍼플과 다크 그레이의 조합으로 신라의 찬란한 위상을 담았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신부대기실과 커플의 스토리를 담은 라이브 연주 등을 제공해 하객과 주인공이 교감할 수 있는 단 하나뿐인 특별한 웨딩을 준비했다.

그동안 인기를 끈 갈비탕과 한식 상차림 역시 재료와 메뉴의 구성에 변화를 줬다. 메뉴는 총 3종으로 스페셜 갈비탕은 4만3000원, 한방 갈비탕은 4만9000원, 전복 갈비탕은 5만9000원이다. 시중 특급호텔과 비교해 합리적 가격으로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치를 수 있다.

여기다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는 오후 3시 예식에 한해 1인 당 4만3000원에 호텔 뷔페 예식 피로연을 제공한다.

호텔 측은 이달 말까지 2가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하면 상담 만 받아도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 하객수 250명 이상을 계약할 경우 제공하던 기존 특전(1박 투숙·조식뷔페·에쿠스 리무진 전송·메뉴 시식·웨딩케이크·하객용 무료셔틀버스)을 200명부터 적용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ㅇ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연말까지 쁘띠웨딩과 하우스웨딩을 선보인다.
●How’s wedding?=

최소 20명부터 진행하는 쁘띠웨딩과 하우스 웨딩도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3월1일부터 연말까지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20~100명이 치르는 소규모 웨딩 패키지 쁘띠(Petit) 웨딩과 하우스 웨딩을 선보인다. 별도 추가 요금 없이 소홀함이 없는 웨딩을 진행할 수 있도록 홀 무료대관, 식사, 기본 생화 장식, 부케, 코사지 4개, 웨딩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패키지에 모두 포함됐다.

쁘띠 웨딩 패키지는 호텔 2층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20~30명 기준으로 예식을 진행한다. 식사 메뉴는 퓨전 한식이나 양식 7코스 요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요금은 20명 진행 시 140만 원, 30명 진행 시 2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주중 주말 상관없이 오후 12시~3시 또는 오후 6시~10시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하우스 웨딩 패키지는 80~100명 기준이다. 역시 주중주말 상관없이 3~5시에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채플 형태로 예식을 진행하며 식사는 뷔페 형식이다. 요금은 80명 기준 360만원이며 추가 1인당 4만5000원이다.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을 제공하며 와인이나 맥주, 소프트 드링크 추가 주문 시 20% 할인해준다.

(02)3011-8120.

벨레상스 서울 호텔_다이아몬드볼룸 웨딩
벨레상스 서울 호텔은 7~8월 결혼 준비 커플을 위해 다이아몬드볼룸 썸머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의 결혼식=

벨레상스 서울 호텔(구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리브랜딩을 기념, 7~8월 여름 시즌에 결혼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썸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올해 7월1~8월31일 다이아몬드 볼룸 & 유니버셜 홀에서 예식을 계약하면 스페셜 코스 메뉴(음료 포함)제공, 와인&맥주 45% 할인, 식전 영상물 DVD 제작 및 빔 프로젝터, 아이스커피·주스 등 웰컴 드링크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신랑신부에겐 2인 조식을 포함한 객실 숙박권 1매를 준다. 최대 500명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볼룸과, 생중계로 동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독립공간 4개의 4층 연회장(최대 1200명), 100~200명 소규모 예식을 치룰 수 있는 유니버셜 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등 감각적이고 특급호텔의 세심하면서도 품격있는 예식을 선사한다.(02)2222-8600.

ㅁㅇㅇ
물리아발리 리조트.
◇허니문은 리조트를 사랑해●해변의 웨딩=럭셔리 호텔·

리조트 물리아 발리(The Mulia, Mulia Resort&Villas Nusa Dua Bali)는 환상적 비치 웨딩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미국 콘데나스 트래블러 2014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비치 리조트인 물리아 발리는 아름다운 누사 두아(Nusa Dua) 해변에서 환상적인 웨딩을 누릴 수 있어 예비 신혼 부부에게 인기가 높다.

비치 웨딩 패키지는 최대 2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럭셔리 프라이빗 웨딩 프로그램이다. 우아한 꽃장식의 웨딩 가제보(Wedding Gazebo)에 신부를 위한 부케, 주례사, 커플 건배를 위한 목테일(Mocktail), 신랑 신부 대기실, 결혼 서약서 등을 제공한다.

물리아 발리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비치 리조트에서 환상적인 꿈의 웨딩을 올릴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물리아 발리는 비치 웨딩 외에도 그랜드 볼룸 웨딩, 채플 웨딩 등 다양한 웨딩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세계 최고급 호텔로 구성된 ‘월드 리딩 호텔’ 멤버에 가입한 ‘더 물리아(The Mulia)’는 전 객실이 스위트 룸으로 구성된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다. ‘물리아 빌라 (Mulia Villas)’는 전용 개인 풀과 함께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위한 최고급 시설과 최상의 버틀러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전 세계 허니무너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02)2010-8829. 이메일(info.kor@themulia.com).

is2
라돈 온천이 있고 홍콩·마카오와 가까워 신혼여행 중 쇼핑과 휴양 등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임페리얼 스프링스 호텔
●VIP 전용 초특급 리조트로=

연중 온화한 기후의 중국 광저우 충화(Conghua) 경제개발구 지역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 ‘임페리얼 스프링스’는 전 객실이 스위트 급으로 90개의 스위트룸과 37개의 프라이빗 빌라를 갖춘 럭셔리 리조트다. 마오저둥, 주언라이, 덩샤오핑을 비롯, 닉슨,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 호치민 전 베트남 대통령 등 국·내외 VIP의 겨울별장으로 사용된 곳이다.

독채 형태 빌라는 수영장과 온천, 저쿠지, 건.습식 사우나 시설, 수영장 등을 갖췄으며 24시간 버틀러(개인집사)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허니무너와 커플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높다.

is2
럭셔리 시설과 편리한 주변환경을 자랑하는 임페리얼 스프링스 호텔

이 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가장 먼저 개발된 광둥 지역에 소재해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 쇼핑, 볼거리가 많다. 홍콩과 마카오까지는 차로 약 2시간에 불과해 이를 둘러보는 투어로도 좋다. 특히 제3국행 항공권과 비자를 소지하면 따로 중국 비자를 따로 발급받을 필요없이 광둥성 내에서 72시간 체류할 수 있어 더욱 스케줄 관리에 유리하다.

드넓은 부지에 80억 위안(약 1조5000억원) 이상을 투자한 임페리얼 스프링스는 커플 골프와 라돈온천, 유물 박물관 등 함께 즐길 거리도 많아 심심하지 않다.

버틀러가 공항까지 전용 송영차량(아우디 또는 크라이슬러)으로 직접 마중을 나오고 배웅해 준다. 1박 가격은 40만원대 부터.

[보도자료 이미지] 몰디브 바로스 리조트
몰디브 바로스 리조트

●몰디브 한잔 즐기는 모히또의 신혼여행=

몰디브 허니문 상품을 전문 여행사 고몰디브(www.gomaldives.co.kr)는 바로스 리조트(Baros Spa&Resort)를 한국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고몰디브는 몰디브 바로스 리조트의 본격적인 한국 시장 진출을 기념해 매일 300불(2인 기준) 상당의 스페셜 디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바로스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20분 거리의 노스 말레 아톨(North Male Atoll)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다. 1973년 몰디브에서 3번째로 문을 연 바로스 리조트는 지난 2007년 리노베이션을 마친 후 새롭게 오픈해 오랜 전통에서 우러나오는 최상의 서비스와 현대적인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또한, 독특한 수중 환경이 만들어내는 에메랄드 빛 라군과 한적하고 고요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전 세계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다.

총 44실의 비치빌라 객실과 30실의 워터빌라 객실을 갖췄으며, 광활한 라군이 눈앞에 펼쳐지는 4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특히, 알라카르테(A la carte) 런치와 디너를 제공하는 라임 레스토랑(Lime Restaurant)은 바다와 맞닿아 있는 풀 사이드에 위치해 독특하고도 신비로운 몰디브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문의(02)756-3050.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