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를부탁해(2.29)

요즘들어 중고차 구입을 전액할부로 고려한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 있을 것이다. 전액할부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비용중 차량대금과, 이전비용, 보험료, 부대비용, 수수료등을 중고차 전문 캐피탈사에서 대신 지불해주고 고객은 캐피탈사에 할부로 지급하는 형식이다. 당장 현금이 없더라도 꼭 필요한 사람의 경우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중고차 전액할부는 신용조회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신중하고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다. 서울,경기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를부탁해’에서 본인의 신용을 지키면서 전액할부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중고차 전액할부는 신용대출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할부가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신용조회를 지속적으로 여기저기 할 경우 신용등급 하락이 될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런 상황에 좋은 방법은 가조회시스템 이다. 군인, 학생, 주부, 무직자, 계약직 직장인, 외국인 근로자 등 신용이 불분명한 사람 같은 경우는 신용조회를 하게되면 더욱 위험하기 때문에 가조회시스템이 필요하다.

중고차를부탁해에 방문하여 본인의 신용도에 대해 상담을 받고, 서류를 충분히 제출한 다음에 경험 많고 믿을수 있는 중고차딜러와 캐피탈 상담사와의 상담과 가조회를 활용하면 신용조회 전 본인의 수준에 맞는 할부 금리와 할부 조건을 맞춰서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신용조회 전 가조회를 통하여 신용등급 하락 걱정도 없다.

중고차를부탁해 심우인 대표는 “중고차 할부 구매시 신용등급에 따른 저렴한 금리를 찾아 주기 위해 국내 유명 캐피탈사와 직접 제휴하여 고객의 금리를 최대한 낮춰 진행하고 있으며, 허위매물과 사고차량, 불법 전액할부에 속지 않기 위해서는 공식적인 매매상사, 딜러와 거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심 대표는 각종 언론 보도 및 TV방송에 출연해 인정받은 딜러다. 최근에는 SNS 등을 타고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수원, 인천 이외의 지역에서도 온라인 정보를 통해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를부탁해 를 방문하고 있다.

기타 중고차매매, 중고차할부, A/S, 중고차 구입요령 등 다양한 정보를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를부탁해 홈페이지 (www.중고차를부탁해.com) 또는 대표전화 (1800-6983)를 통해 확인하고,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