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1.테일리스트, 3·1절 특가 이벤트
테일리스트가 해외직구로 인기 많은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3.1절 특가전을 진행한다.  제공 | 몰테일

[스포츠서울 이상훈기자]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간편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가 ‘3·1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6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테일리스트는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테일리스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TV와 다이슨 청소기, 인덕션 등의 가전제품을 비롯해 해외직구 단골 상품군을 한자리에 모았다.

테일리스트는 봄철 환절기를 대비한 각종 건강관련 제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그 동안 해외직구를 통해 많이 알려진 GNC 밀크시슬,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미에어2 등 몰테일 해외 MD들이 추천하는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특가 상품 구입을 할 경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 40달러 이상 결제 시 3.1달러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테일리스트 앱으로 결제할 경우에는 앱 이용 시 발급되는 무조건 1달러 할인과 중복할인이 가능해 최대 11달러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테일리스트 최동환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해외직구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