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전월세난이 심화 되면서 개인회생자들의 지출 부담이 커지고 있다. 월마다 변제금을 납부하며 최저 생계비로 살아가는데 월세로 인한 지출 비율이 높아 다른 상시 지출 품목에 부담이 가고 있기 때문이다.

전월세난이 심화된 이유는 은행의 금리가 낮아졌기 때문이다. 낮은 금리로 이자 수익이 예전 같지 않아 월마다 세를 받는 월세가 유리해졌기 때문이다. 주택임대사업이 더 이상 높은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어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민박으로 줄 수 있는 에이비앤에 눈을 돌리는 집주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임대주택 공급이 줄어 전월세 가격이 앞으로 계속 상승할 우려가 있어 개인회생자들의 생활이 더욱 힘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물가는 계속 변동 되는데 최저 생계비는 물가의 영향을 받지 않은 채 고정되어 있어, 최저 생계비만으로는 생계 유지가 되지 않는 악순환이 계속 되고 있다. 이로 인해 개인회생대출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월세 상승으로 인한 생활비 부족으로 개시결정대출과 인가자대출 수요가 높다. 이 두 대출은 변제금이 책정 되는 개시결정 단계와 변제금을 5년간 납부하는 인가자 단계에서 빌릴 수 있는 대출인데, 변제금 납부가 시작되면 최저 생계비 생활이 시작 되어 자금이 부족한 상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개인회생대출을 실패 없기 받기 위해서는 자신이 신청했을 때 승인율을 높일 수 있는 상품을 찾아야 한다. 금융사마다 대출 신청에 필요한 자격요건들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이 신청 했을 때 미달이 되는 곳과 승인이 가능한 곳들로 결과가 다양해지기 때문이다.

18년 동안 개인회생대출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해 온 ㈜세븐앤캐시는 금융업 경력이 많아 금융사들의 자격조건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금융사의 자격조건은 국내 경제 상황에 따라 1년 혹은 몇 개월을 주기로 조금씩 바뀌는데 ㈜세븐앤캐시는 18년 동안 금융사와 교류해 온 탓에 그 흐름에 빠르게 대응한다.

또한 수많은 고객들을 상담해 와서 어떤 상황에는 어떤 금융사 상품이 유리한지 잘 알고 있어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승인율이 높은 금융사 추천이 가능하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세븐앤캔시는 함께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여성주부대출, 청년대출, 청년창업대출, 취업자금대출, 사업자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컨설팅도 함께 상담해주고 있다. 대표전화(1544-0522), 홈페이지(www.7ncash.co.kr), 카카오톡(7ncash)를 통해 문의 접수 및 상담하며 1:1 방문 상담도 무료로 시행하고 있으니 많은 금융 상품들 사이에게 고민하고 있다면 상담을 받아 보길 바란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