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2.18)

최근 최저 생계비로 기본적인 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힘들어지면서 개인회생대출의 수요가 늘고 있다. 월마다 고정적으로 지출 되는 품목이 대거 올랐기 때문이다. 경제 침체를 내수경제 활성화로 극복하려는 시도 때문에 상하수도료, 시내버스비, 공동주택관리비 등 공공서비스 항목이 올랐기 때문이다. 여기에 엎친대 덮친 격으로 식료품까지 올라 개인회생자들의 생계 부담이 커지고 있다. 이에 병원이나 사고로 갑작스럽게 큰 돈이 들어갈 때 많이 이용되던 개인회생대출은 점점 부족한 최저 생계비를 보완해주는 상품으로 역할이 커지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회생 신청 후 사건번호가 부여 되면 신청 가능한 사건번호대출, 금지 명령을 받고 개시가 결정 되었을 때 신청 가능한 개시결정대출, 변제금이 책정 된 후 성실히 납부하여 인가를 받았을 때 신청 가능한 인가자대출로 구성되어 있다. 한도는 각각 1500만원, 2000만원, 4000만원으로, 개시결정대출 때부터 한도가 높아진다. 변제금이 책정 된 후 최저 생계비로 살아가다 보면 생활고, 질병, 각종 사고를 겪게 되기 때문이다.

지금 당장의 생활난을 타개하기 위해 쓰이고 있는 만큼, 개인회생대출을 빌릴 때는 실질적인 승인이 중요하다. 승인을 통해 실질적인 금액을 수령 받아야 생활난 극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개인회생대출의 승인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변제금을 미납 없이 납부하는 개인회생자의 관리도 필요하지만, 자신이 처한 상황이 포용 될 수 있는 자격조건을 가진 금융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회생대출 전문컨설팅 기업 ㈜세븐앤캐시는 18년 동안 수많은 고객을 상담해 왔다. 상담을 요청한 고객들은 저마다 각기 다른 상황에 처해 있었고, 그 자격조건에 일치하는 금융사를 찾아 소개해주는 일을 오랫동안 담당해왔다. 이에 ㈜세븐앤캐시에는 진열을 위한 보여주기식 상품보다는 실질적으로 승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

개인회생대출과 함께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여성주부대출, 청년대출, 청년창업대출, 취업자금대출, 사업자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컨설팅도 함께 상담해주고 있어 저신용자들에게 희망적인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세븐앤캔시는 1:1 무료 방문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대표전화(1544-0522), 홈페이지(www.7ncash.co.kr), 카카오톡(7ncash)를 통해 문의 접수 및 상담이 가능하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