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군부사관장교학원

[스포츠서울] 대구공군부사관장교학원, 육·해·공군 장교 및 부사관 시험 높은 합격률 화제

청년 취업난이 심각한 가운데 육군, 해군, 공군 등 군 장교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이 커지면서 부사관이나 군 장교를 희망하는 장교 시험 지원자들은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부사관 및 군 장교의 경우 안정적인 자리를 보장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공무원으로서 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복지 혜택도 폭넓게 누릴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이에 전국적으로 단기간 내부사관 및 군 장교를 최다합격 시키며 화제가 된 ‘대구공군부사관장교학원’이 ‘2016 소비자 만족대상’에 선정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부사관, 군 장교를 준비하는 이들이 보다 체계적으로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고 경험하기 위해 발걸음을 향하는 곳이 바로 부사관장교전문학원이다. 군에 대해 잘 모르는 민간인 수준의 지망생들에게 군에 대한 생생한 정보는 물론 군 시험에 필요한 다양한 수험정보 및 대비책 등을 꼼꼼하게 컨설팅 받는 일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대구공군부사관장교학원은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부사관 및 군 장교 시험에 대비해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내세우고 있다.

‘군 간부를 꿈꾸는 학생들을 체계적으로 가르쳐 준비된 군인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인 이 곳은 군을 잘 알고 입시의 흐름도 역시 정확히 꿰뚫고 있는 정통 군 출신 실력자들을 통한 군 간 교육만을 고집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교육학 석사 출신으로 공군작전사령부, 교육사령부, 방공포병사령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이경호 학원장은 직접 발벗고 나서 수업을 가르치며 학생들과 수준을 맞춰보는 한편 모든 대비책을 직접 총괄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신뢰도가 높다.

또한 대구공군부사관장교학원은 지망생들에게 입시에 대한 정보와 교육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이 되는 정신적 소양과 마음가짐까지 함께 키워나감으로써 안정되고 편안한 분위기 속 학습에 전념할 수 있는 학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학원 측 관계자는 “이처럼 꼼꼼하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은 최단 기간 내 육해공군 간부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는 기록적인 성과로 이어져 부사관 및 군 장교를 꿈꾸는 예비 지망생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스포츠서울이 주관하는 ‘소비자 만족대상’은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업체에 대해 서비스 만족도 및 시장 활성화 기여 등을 중점 평가해 업체를 선정, 시상한다

채승룡기자 ssit@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