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육성재 조이 커플이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인터넷 방송을 하는 육성재 조이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육성재 조이는 '쀼킷리스트' 중 하나인 인터넷 실시간 방송을 하기로 결정하고 실천에 옮겼다. 조이는 "지난해 연말 시상식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는데, 팬들께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날 육성재와 조이는 신혼집을 먼저 공개했다. 조이는 "신혼집의 한 공간만 나온 적은 있어도 전체적으로 보여드린 적은 없었다"라며 굉장히 떨린다고 전했다. 또 지난 연말 시상식에서 선보인 무대 속 의상의 비밀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육성재 조이는 인터넷 방송에서 가장 중요한 시청자들과 '소통'에 소홀히하며 네티즌들의 불만을 샀다. 네티즌들은 "동굴 소리가 난다", "마이크가 이상하다"며 댓글을 남겼지만, 연이은 모니터 고장으로 '소통 사망꾼'이 되고 말았다.


모니터와 마이크를 수리하고 2부를 시작한 육성재 조이 커플은 준비한 먹방을 진행했다. 서로 먹지 못하는 음식을 먹기로 한 둘은 산낙지와 개불을 먹기로 했는데, 육성재는 산낙지를 보고 기겁했다. 반면 조이는 산낙지는 물론 개불까지 섭렵하며 신 먹방 스타에 등극했다. 첫 인터넷 방송이라 부족한 게 많았지만, 육성재의 진행 솜씨와 조이의 애교가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을 만족시켰다.


한편, 이날 오민석 강예원은 결혼 9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곽시양 김소연은 당진으로 '복불복 여행'을 떠났다.


뉴미디어팀 김도형기자 wayne@sportsseoul.com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