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앤캐쉬(2.11)

개인회생대출을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개인회생 초기 비용 때문에 대출을 받는다. 법원의 인가를 받기 위해 변제계획서를 작성해줄 변무사가 필요해서다. 법무사 수임료는 착수금을 낸 후 나머지는 후불제로 납부하는 경우가 많지만 그 금액조차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많다. 개인회생을 신청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채무로 가산을 탕진한 상태이기 때문이다.

개인회생 신청자들의 가계가 휘청이는 데는 대폭 오른 물가로 생활비가 덩달아 상승한 탓도 있다. 전체 소득 중 생활비에 필요한 지출이 올라가면서 다른 곳에 지출할 수 있는 여력이 줄었다. 물가인상으로 지출은 늘어나는데, 대부분 소득이 그대로인 점도 개인회생 신청자들의 부담을 더한다. 이로인해 개인회생 초기단계에 받을 수 있는 개인회생대출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카드, 대출 등 여신행위가 일부 제한 되는 개인회생자들이 유일하게 빌릴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개인회생대출은 크게 인가를 받기 전에 빌릴 수 있는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 인가를 받은 후에 빌릴 수 있는 인가자대출로 나뉜다. 이중 개인회생 초기 비용 마련에 도움을 주는 상품은 사건번호대출이다.

사건번호대출은 회생 신청 후 사건번호를 부여 받았을 때 신청이 가능하다. 한도는 1500만원으로 법무사 비용과 함께 생활비를 충당 받을 수 있는 금액이다. 사건번호 부여만 확인 되면 대출이 가능해서 비교적 승인이 쉬운 편이다.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원초본, 소득증빙이 포함된 기본 서류와 채무변제계획안, 채권목록이다.

사건번호대출을 받는 사람들 중엔 개인회생대출을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어떤 금융사를 선택해야 할지 몰라 갈팡질팡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럴 때는 혼자서 알아보기 보다는 개인회생대출 전문컨설팅 기업과 함께하는 것이 좋다. 개인회생대출에 대한 안내와 금리, 금융사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18년 동안 활동해온 개인회생대출 전문컨설팅의 대표 기업인 ㈜세븐앤캐시는 다양한 고객들을 상담해 오면서 많은 노하우를 쌓아왔다. 고객들의 상황에 따라 어떤 금융상품을 신청해야 승인율이 높은지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있어 개인회생대출을 처음 받는 사람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금융사별로 제각각 다른 금리도 법정 기준 금리로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세븐앤캐시는 개인회생대출뿐 아니라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여성주부대출, 청년대출, 청년창업대출, 취업자금대출, 사업자대출, 신용회복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컨설팅도 함께 상담해 주고 있다.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신중한 상담을 서비스하기 위해 1:1 방문 상담도 100%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18년 노하우를 통해 개인회생대출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의 성공적인 첫승인을 이끌어내는 세븐앤캐시는 대표전화(1544-0522), 홈페이지(www.7ncash.co.kr), 카카오톡(7ncash)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