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시스템(소비자만족대상)_2월2일(화)
더존시스템

커튼형 접이 문인 ‘폴딩도어’는 겨울철 난방비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는 단열이 뛰어나고 여름철 부담스러운 전기세에도 도움이 되는 시원함까지 동반한다. 또한 방음까지 완벽하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정과 카페, 식당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겨울철 잘 꾸며진 인테리어에 손상을 주지 않고 단열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폴딩도어’에 대한 정보를 찾고 폴딩도어로 교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폴딩도어 전문 기업 ‘㈜더존시스템’은 다년간의 축척된 기술력과 노하우, 폴딩도어에 대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안전하고 편안한 폴딩도어 시스템을 완성했다. 해당 업체에 이러한 서비스가 높이 평가되어 스포츠서울이 2016년 상반기 ‘소비자 만족 대상’에 선정되었다.

폴딩도어를 전문으로 주문 제작하여 시공뿐만 아니라, 각 지역 지사 및 전국 다수의 대리점에 제품을 원활하게 공급(납품) 하는 업체로써 완벽한 시공과 철저한 사후관리,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노력과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하나가 전부일 수 있고, 사소해 보이는 하나가 매우 중요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100-1=0’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을 만큼 고객에게 완벽한 상품을 제공하고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 더존시스템 폴딩도어 제품 산업용, 가정용 개방 공간 확장형 접이식 문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개방하고, 공간을 확장하는 접이식 도어이다. 방풍, 차음, 차폐, 수밀, 방범 등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특히, 안전성, 안정성, 견고성 중심으로 설계되어 부드럽고 안전하다. 도어 사이에 고무가스켓으로 손가락 끼임 방지를 하며,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로 폴딩도어 하부는 이물질이 들어가도 간섭 없이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시공 및 제품에 대한 문제점은 끝까지 A/S를 책임지고 있다.

㈜더존시스템 김태현 대표는 “고객들을 좀 더 가까이에서 찾아볼 수 있도록 전국 200개 지점을 확보하여 보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욱 성장하며 튼튼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며 “당사를 이용하는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여 고객의 사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이번 수상을 통해 절대 자만하지 않고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도 말했다.

채승룡기자 ssit@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