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투나잇_사진자료]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
세일투나잇으로 이용하는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호텔.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최장 5일에 이르는 이번 연휴에는 국내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찾는 이이 크게 늘 것으로 보인다. 특히 국내 여행자들의 경우 설 명절을 보내고 남은 연휴 기간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종합 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모바일앱에서는 설 연휴를 앞두고 일주일 전부터 당일 예약까지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의 유명 숙소 객실을 확보했다. 설 연휴 시중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고급 상품을 값싸게 이용할 수 있어 도심에서 특별한 휴가를 꿈꾸는 이라면 ‘득템’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한 세일투나잇은 긴 설 연휴를 맞아 느긋하면서도 특별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실속 여행객들을 위해 국내 주요 관광지와 근거리의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안하며 알짜 여행 코스를 추천했다.

[세일투나잇_사진자료] 세일투나잇 로고
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도심 속에서 보내는 여행

친구와 함께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거나 홀로 재충전을 원한다면 설 연휴를 이용해 반전매력의 서울은 어떨까? 낮에는 정감 있는 시장구경, 맛집 탐방을 해보기도 좋고 밤에는 쇼핑과 저녁나들이를 즐기며 자유롭고 여유로운 나만의 휴가를 즐겨보자.

베스트웨스턴서울가든은 세계적인 호텔 체인 베스트 웨스턴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어 최고 등급의 호텔이다. 공항철도를 이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호텔에는 레스토랑, 헬스, BAR 등 다채로운 부대 시설을 보유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숙소에서 주변에는 마포갈비골목과 유명 맛집들이 인접해 있어 식도락을 즐기기 좋다. 또한 4㎞ 이내에는 젊은이들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홍대 놀이터’가 근접해 있고 5㎞ 떨어진 곳에는 이태원 ‘경리단길’이 위치해 있어 도심 속 저녁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롯데시티명동은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위치해 쇼핑으로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서울의 오아시스인 청계천과 빌딩 숲 사이에서 자연과 도시의 조화를 가까이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탁 트인 전망과 멀티 스타일리시 뷔페, 피트니스 등을 제공해 이용객 모두에게 만족 높은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식은 한식, 미국식으로 제공받을 수 있고 또는 뷔페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숙소에서 가까이 위치한 ’광장시장’을 이용해 복닥거리는 시장 구경을 해도 좋다. 2.45㎞ 이내에는 서촌이 위치해 있어 한적한 분위기에서 산책을 하기 좋고 커플이라면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2.57㎞ 떨어진 현대건축물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또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친구와 함께 서울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종로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종로를 추천한다. 주변에 위치한 ‘광장시장’에서 빈대떡과 육회를 맛 볼 수 있고 걸어서도 관광명소에 간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숙소에서 320m 가까지에 위치한 ‘종묘’ 문화재를 접할 수 있고 1.58㎞ 이내에는 ‘창경궁’이 있어 교통편을 이용해 이동하는 거리가 짧아 편리하다. 또한 푹신한 침구가 마련돼 있어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고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다.

◇천혜의 자연 제주

청정한 자연 환경과 이국적 분위기의 제주는 커플,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겨울 바다와 한라산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 경관만으로도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치유해 주기 충분하다.

테디벨리호텔은 제주공항과 중문관광단지가 가까이 접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바라보며 환상적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귀여운 테디베어가 숙소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추천.

숙소 인근에는 부모-아이가 함께 방문하기 좋은 관광 명소가 인접해 있어 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다. 5㎞ 이내에는 ‘소인국 테마파크’가 위치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다. 또한 제주의 품질 좋은 차를 만날 수 있는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도의 인기 관광명소인 ‘중문관광단지’가 인접해 있어 렌터카를 이용해 짧은 동선으로 이동할 수 있다.

제주의 인기 장소인 애월에 위치한 탐라스테이는 제주의 바다와 제주시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가졌기로 유명하다. 연인들을 위해 독립성을 강조했으며 수영장 및 피트니스 등 편의시설을 갖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숙소 인근에는 제주의 명소 ‘김상언독립부쟁비’가 4.94㎞ 떨어져 있고 ‘항파두리항몽유적지’가 5.3㎞ 이내 위치해 있다. 또한 ‘이호테우 해변’이 멀지 않은 곳에 있어 한적한 겨울바다를 느낄 수 있어 한적하고 조용한 데이트를 하거나 사색을 즐기는 커플에게 추천한다.

엠스테이호텔은 제주의 바다와 섬이 만나 야경이 아름답기로 꼽힌다. 푸른 서귀포 앞바다와 짙게 노을진 한라산이 그대로 내려다보이는 바다전망 객실이 있다는 점이 특징. 예술의 마을 ‘이중섭거리’와 야경이 더 아름다운 ‘천지연 폭포’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보다 안락하고 평온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숙소에서 1.1㎞ 이내에 매일올레시장이 인접해 있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6.8㎞ 떨어진 곳에는 ‘쇠소깍’이 위치해 있어 교통편을 이용해 한가로운 산책이 가능하다.

[세일투나잇_사진자료] 세일투나잇 이미지
세일투나잇은 설연휴에 즐길 수 있는 각지역 호텔들을 최근 소개했다.

◇겨울 액티비티의 메카 강원

겨울을 만끽하고자 설 연휴를 이용해 강원도로 떠나려는 이들도 많다. 평창송어축제와 대관령눈꽃축제 등 겨울 축제는 물론 겨울시즌 슬로프를 개방한 스키장도 오픈 소식을 알렸다. 겨울을 한껏 기다려온 스포츠마니아에게 맑은 공기와 설원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의 숙소와 핫스팟을 추천한다.

켄싱턴플로라호텔은 실내, 실외, 어린이용 수영장이 있어 가족, 연인과 방문하기 좋다. 특히 정원, 호수, 동물들이 있어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다. 호텔 내에는 미니마트가 있어 각종 생필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숙소에서 13~15㎞ 정도로 차 이동이 멀지 않은 거리에 ‘알펜시아리조트’, ‘용평리조트’가 위치해 있어 스키, 보드 등 겨울철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숙소로부터 불과 2.68㎞ 가량 떨어진 ‘자생식물원’이 위치해 여유로운 시간에 둘러보길 추천한다.

설원에서 즐기는 겨울철 스포츠를 위해 강원도 평창을 찾는다면 휘닉스파크 평창을 추천한다.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행에 불필요한 물품은 보관해 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어린이 수영장, 키즈카페 등 다양한 어린이 시설이 준비돼 있다는 점이 장점. 숙소 인근에는 다채로운 먹거리, 카페가 위치해 있다. 숙소에서 8㎞ 떨어진 메밀전병으로 유명한 ‘봉평 5일장’, 막국수로 소문이 자자한 ‘현대막국수’도 방문해보자. 또한 강릉의 유명한 까페 ‘테라로사’가 숙소에서 75㎞ 떨어져있어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