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1.27)

중고차시장 호황 속에 수 많은 중고차매매사이트가 생겼다. 하지만 여전히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최저가 매물을 보고 현장을 찾았다가 낭패를 본 소비자들의 피해사례가 이어지고 있다. 왜일까? 실제로는 그 가격으로 매물이 나오는 중고차가 없기 때문이다. 허위매물은 중고차 소비자들을 실망에 빠뜨리는 요인이다.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한정훈 대표)는 허위매물 없이 소비자들에게 고지의무를 지키며 중고차를 매매하는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정직한 중고차할부 전문기업 ‘중고차브라더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차 매매를 이끌어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한정훈 대표가 자랑하는 점은 네가지. 첫째,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서비스이다. 중고차브라더스는 허위매물 없이 순수 실매물만 취급하고 있으며 정식딜러와 계약서 작성으로 충분한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성능상태점검기록부의 투명한 고지로 계약 전 뿐만 아니라 계약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둘째, 고가로 매입한 중고차의 할인된 판매가격 서비스이다.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전국 모든 매물을 매우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실시간 업데이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내 차를 팔 때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고가매입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셋째, 안전을 위한 사전 점검과 AS 서비스이다. 중고차브라더스는 구매 매물에 대해 시운전 서비스와 구매 전 점검 서비스로 각종 기관의 정상작동 상태, 소모성 부품 등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있다. 구매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엔진 등 주요부품과 소모성 부품 등을 점검하며 차량 하체 누유 및 부식 등을 한 눈에 꼼꼼하게 점검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한 중고차 구매와 사후 AS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넷째, 신용도가 낮은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등 고객 편의 제공에 노력한다. 신용도가 좋은 고객들에게 낮은 이율로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이 뿐만 아니라 신용도가 낮은 저신용 고객들에게도 협의해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는 목돈이 부족한 대학생부터 주부까지 모두 중고차 부담 없이 최저금리로 최장 48개월까지 전액 할부가 가능하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있다. 기업형 중고차 전문회사 ‘중고차브라더스’(www.carbros.co.kr)는 기존 소규모 매매업체들의 주먹구구식 거래방식에서 탈피해 보다 선진화된 투명한 중고차 거래시장을 확립하려는 목표 아래 설립되었다. 한편 저신용자 전액할부 등에 관한 모든 문의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대표번호(010-6331-2635)로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