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서비스(1.19)

스마트폰 사진, 홈페이지에 간단하게 올리는 서비스가 나왔다.

전에는 휴대폰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릴 때 pc로 파일을 이동한 후 홈페이지 관리업체로 넘겨서 업로드 요청을 하거나 본인이 직접 관리자 계정으로 들어가 로그인을 하고 업로드 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반복 되었다. 그런데 이제 사진을 대표번호로 문자전송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올라가는 간단한 서비스인 ‘올림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홈페이지에 사진을 올릴 수 있다.

특히 사업자의 입장에서는 시공, 공연, 매물 사진들을 본인이 개통한 대표번호로 전송하면 바로 홈페이지로 사진이 전송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게 후기게시판 형식의 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다. 예를들어 학원이나 유치원은 포토갤러리 (교실전경,야외활동 등), 포장이사는 작업사진, 휴대폰은 중고폰 감정·신고·견적요청, 미용실은 커트실사, 부동산은 매물실사, 청소업체는 작업사진, 쇼핑몰은 후기사진 등을 빠르게 간편하게 올릴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후기게시판 체류시간이 가장 긴 쇼핑몰에서는 리얼 후기게시판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고객들이 구매 후 사진을 문자로 전송해주면 할인쿠폰 등을 지급하는 형식으로 편리한 후기게시판 관리와 활성화를 할 수 있다. 이런 사진은 실제 고객들의 사진이기 때문에 업체 홈페이지의 신뢰도 상승 효과와 더불어 차별화를 이끌어 낼 수 있으며 고객 DB확보로 2차 마케팅도 가능하다. 이에 따라 향후 쇼핑몰, 인테리어업체, 학원, 미용실, 유치원, 맛집, 펜션, 휴대폰 등 여러업종에서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