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앤캐시(1.5)

경상수지가 45개월째 흑자를 기록하며 1000억 달러의 흑자 행진을 이어가는 반면 상품수지는 11.8% 감소한 434억 3000만 달러로 기록됐다. 수출보다 수입의 감소폭이 큰 불황형 흑자의 모습을 지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이 불황형 흑자는 경기 불황으로 인하여 소비자의 심리가 위축되고 소비물가가 안정되지 않음에 따라 발생하게 되는데 이로 인하여 개인회생자 혹은 파산면책자 또한 큰 폭으로 늘어가고 있다

소비가 위축되면 개인사업이나 소비를 기본으로 하는 판매의 경우 크게 영향을 받으며 이에 따라 부채가 급격하게 늘어만 가게 되고 결국은 개인회생을 진행하거나 파산을 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불황형 흑자는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개인회생중 위기상황을 봉착하면 그 역경을 모면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개인회생 중 금전적으로 위기를 모면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대부 중계 기업을 알아보자.

많은 대출을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중개 기업에 대한 불안감 또는 연체 혹은 신용등급으로 인해 고민하고 결국 찾는 곳은 금융사를 통해서 대출을 진행한다고 한다. 실상 금융사보다 대부중개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이 효율이 높고 부결 역시 가승인 여부를 통하여 판단해 주기에 신용등급의 하락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이렇게 대부중개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을 찾고 법적으로 보호를 받기 위해선 중개번호를 확인해야 하며 중개번호를 확인 시 법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기에 안전하다.

그리고 오래된 대부 중개 기업을 이용하라는 것이다. 금융사의 경우 상품이 한정적이며 목표한 금액의 대출조건을 맞추기가 어렵지만 중개회사는 많은 금융사에 연계되어 있어 목표한 금액으로 대출 조건을 맞추기가 수월하다. 오래된 중개회사일 수록 폭넓은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기에 이 역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급할수록 안전하고 천천히 되짚어 보는 것도 중요하다. 대표적인 오래된 중개회사는 세븐앤캐시가 있으며 약 17년 동안 많은 금융사들과 함께 대부중개업을 진행했다고 한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세븐앤캐시는 개시결정대출 사건번호대출 인가전대출 인가후대출 뿐만 아니라 신용회복대출 직장인대출 취업자금대출 프리랜서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주부대출 여성대출 보증인대출 창업자금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이 제휴되어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1544-0522) 또는 홈페이지(www.7ncash.co.kr), 카카오톡(7ncash)을 통해 전문컨설턴트와 1:1 상담 신청 가능하며, 대출승인사례와 대출후기는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