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렬


[스포츠서울] 가수 김창렬이 후배 원더보이즈 폭행설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김창렬은 해당 사건이 전해진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해명 글을 게재했다.


김창렬은 "전 그런 이미지니까요…이미지만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아달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창렬은 "어릴 적 행동들을 많이 후회한다 그래서 많이 바꾸려고 노력했고, 결혼 후에는 많이 바뀌었다"며 "그런데 이번 일은 참 황당하다. 제가 누구를 때릴 만큼 용기가 지금은 없다. 더구나 남의 돈을 탐할만큼 양아치는 아니다"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김창렬은 "원더보이즈를 만드는데 수억원이 들었고 많은 사람들의 노력과 땀을 들여 완성했는데, 몇달전에 세명이 계약을 해지한다는 내용증명이 한장 날아왔다"며 "그래서 그러라고 했다. 다만 계약기간이 있으니 책임져야할 부분은 책임지고 나가라고 했는데 이렇게 말도 안 되는 허위사실로 돌아왔다"고 설명했다.


그는 끝으로 "적법한 절차에 따라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욕은 확실히 결과가 나왔을 때 해달라"고 당부하며 "그나저나 활동 당시에도 못해본 원더보이즈 1위 이렇게 해본다... 원더보이즈가 더 잘 됐다면 이런 일도 없을 텐데... 아쉽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김창렬이 2012년 11월 후배 연예인에게 폭행을 가한 혐의로 고소당했다고 보도했다. 후배 연예인은 김창렬이 제작했던 그룹 원더보이스 멤버라는 것. 김창렬은 해당 멤버를 폭행했으며, 월급도 가로챘다고 전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김창렬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