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르페르 VIP 뷰티클래스 참석
배우 김윤진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르페르 VIP 뷰티클래스에 참석했다. 사진 | 르페르 제공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물 많이 마시고 꾸준한 운동이 비결”

월드스타 김윤진이 깨끗한 피부비결 노하우를 밝혔다.

김윤진은 지난 25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르페르의 VIP 뷰티 클래스에 참석해 “우리가 매일매일 실천할 수 있는 일상생활의 노하우가 뷰비 비결”이라면서 “물을 많이 마시고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 기본적인 습관부터 항상 긍정적인 태도와 나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도 뷰티에이징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모처럼 국내 팬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김윤진은 차분한 모습으로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고. 제품에 대한 설명을 차분히 해나가는 가 하면, 참석한 관계자들과 눈을 맞추며 뷰티에 대해 설명하고 고민했다.

현장관계자는 “‘월드스타’라는 모습 보다는 뷰티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있는 여성으로 함께 고민을 나눴다. 무엇보다 허심탄회하게 자신의 속내를 드러낸 등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어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고 귀띔했다.

한편, 김윤진은 다음 달 초 미국에서 ‘미스트리스 시즌’4의 주연으로 다시한번 월드스타의 위용을 드러낼 예정이다. 드라마 촬영 준비로 그동안 미국에서 지내다 잠시 귀국한 만큼, 국내 스케줄을 잠시 소화한 뒤 다음 달 중순 출국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드라마 촬영을 앞두기 전까지 국내에 잠시 머물며 가족과 지내다 다음 달 께 출국할 예정”이라면서 “새 시즌 드라마의 출연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