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료법률상담소(20151021)
한국무료법률상담소

‘신용불량자의 마지막 희망, 개인회생·개인파산·법인파산 준비하는 방법’

우리는 살면서 우리가 생각지도 못한 일을 겪을 때가 있다. 아마 제일 곤욕스러울 때가 민사나 형사문제 등 법적인 문제일 것이다. “유전무죄 무전유죄”라고, 법률에 관한 것은 알면 알수록, 나의 손 배상 및 불이익이 적어진다. 보통은 평범한 우리들에게 변호사는 아는 인맥으로 만들기가 어렵고,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나의 상담을 털어 놓기에는 꺼림칙한 경우가 많다. 최근 불행 중 다행 인 것은 인터넷이라는 검색사이트가 우리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는 하지만, 허위사실이나 과장된 정보로 나에게 알맞은 정보와 정확한 정보를 찾기는 어렵다고 모두가 느낄 것이다.

사람이 살다보면 많은 일을 겪게 되는데 그중에 쉽게 겪을 수 있는 일이 아마도 교통사고 나 음주운전, 면허취소 같은 소소한 분쟁부터 나의 신용도와 상관있는 개인파산이나 개인회생 혹은 법인파산 또 다시 재기를 위해서 개인회생 법인회생 등 변호사를 찾게 되는 경우가 많다. 또 개인적인 문제로 민사적인 문제인 이혼을 당할 수도 있고, 이혼합의를 해야 할 경우가 생긴다. 많은 이들이 변호사 자문을 원하고 있지만, 쉽게 자문 받을 수 있는 곳이 없고, 대화가 잘 통하는 변호사를 찾는 것 또한 하늘에 별 따기다.

변호사 상담은 그 문턱이 높고, 금액대가 비싸서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하지 못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이용한 상담이 많이 이뤄지고 있다. 그중 하나가 무료로 상담이 가능한 ‘한국무료법률상담소(http://www.korlaw.kr)’이다. 별도의 소송이 진행되지 않는 이상 상담은 한국무료법률상담센터 에서 무료로 진행해주기 때문에 돈을 지불하는 상담보다는 부담이 적다. ‘한국무료법률상담소’는 전국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서울, 대구, 대전, 인천, 부산, 울산, 광주, 세종자치시, 8대 광역시뿐만 아니라 경기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제주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강원도까지 8도 지역 모두 상담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부천, 일산, 수원, 분당, 파주, 용인 안산 등 모든 지역 구석구석까지 변호사 분들이 무료상담이 가능하시니, 내가 불행한 일을 당했을 때, 추가적인 피해가 없도록 미리미리 대비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한국무료법률상담소’는 개인회생, 개인파산, 법인파산에 대한 실시간 무료상담(070-4790-7666)을 진행하고 있으며, 만일 통화상담이 어려울 시 실시간 카카오톡(카카오톡 ID: korlaw)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