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인터넷 1인 방송 '아프리카TV' 인기 BJ 김이브가 뽀뽀와 키스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했다.


지난달 4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김이브님, 현실에서 야동을 재현한다면?'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이브가 아프리카TV를 진행하면서 시청자들과 남녀관계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에서 "방송하면서 가장 황당한 질문이 뭐였어요?"라는 질문을 받은 김이브는 "남자친구와 진도를 물어보면 진짜로 말해야 하나 방송용으로 말해야 하나 고민하다 그냥 말 안한다"고 말했다.


이어 "뽀뽀와 키스의 차이점이 뭐냐"는 질문을 받은 김이브는 "혀를 넣느냐, 넣지 않느냐"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김이브는 "뽀뽀는 사물에다가도 할 수 있지만 키스는 왠만하면 그렇게 안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이브는 채팅창에 "더럽다"라는 글이 올라오자 "나중에 하고 싶어 환장할껄?"이라고 말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김이브는 현재 82만명의 애청자와 누적 시청자수 1억 500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BJ초이스]는 인터넷 개인방송 BJ(Broadcastion Jackey)들의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바탕으로 꾸며지는 코너입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