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경주 9무상대복=서른 번 뛰어 딱 한번 왔습니다. 성적이 말해주듯 운이 따라줘야 하는 말입니다. 앞에서 싸운다는 게 희망이겠군요.

6경주 2퍼펙트클론=경마는 타이밍입니다. 댓끼리 팔린 직전엔 ‘빼고’, 덜 팔린 6혜리온을 노렸던 경주. 거품이 덜한 이번엔 BUY 퍼펙트클론입니다.

7경주 1창세=<연타승부> 1창세는 다 아는 말. 잘 숨겨진 말 하나 있습니다. 아나짜리 붙여 작심배당 연타 노립니다.

8경주 8아몬거스트=<메인승부> 인기 끌 8아몬거스트는 꼬리. 노리는 몸통 따로 있습니다. 내용 있는 말 갖고 때리는 메인승부입니다.

9경주 6에스로즈=조금씩 진 게 아쉬웠나 봅니다. 컨디션은 끌어 올리고 부담중량은 덜었습니다. “퐈이팅~ 퐈이야~!”

10경주 3스페이스포트=<끝장승부> 끝이 좋으면 다 좋습니다. 전에 이유 있이 빼고 산 3스페이스포트 노려 한큐에 끝냅니다.

11경주 4파워시티=기가 살아야 운도 삽니다. 대상경주 우승으로 자신감 붙였으니 일반경주 정도는 껌. 3연승을 거둬야 웃습니다.

12경주 3그리핀=예전에 타본 장추열이 5개월이 흘러 다시 탑니다. 많이 변해있는 ‘그리핀’을 보고 놀랄지도 모를 일입니다.

13경주 4최고잘나가=밖으로 도망가는 악벽 때문에 그렇지 걸음은 있는 말입니다. 어쩌다 뛴 게 아니라는 것을 다시 확인할 경주입니다.

14경주 4아라비아왕자=출전 공백을 감안해도 기대 이하의 졸전에 화가 난 모양입니다. 다시 타는 이찬호, 갈고닦고 조였습니다.<서울경마 취재부장>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