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공개연애를 한 연예인의 통 큰 팁이 새삼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년전 연예인 A와 B는 전 국민이 다 알 정도로 공개연애를 했는데요. 당시 지방 촬영을 하면 현지에서 운전만 전문적으로 해주는 분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특히 A는 지금 액수로 큰 금액을 팁으로 드려 기사분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당시 열애의 상대이던 B가 내려와 함께 차량을 이용할 때면 항상 평소보다 두배의 금액을 팁으로 건넸다고 합니다.

◇방송인 C는 고향집이 두메산골인데요. 부모님이 아직 그곳에서 농사를 짓고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부모님께 용돈을 드리면 그걸 은행에 저축하는 게 아니라 집 안 장독대에 넣어두시는 게 습관이 되셨다고 하네요. 은행이 집에서 멀기도 하고, 부모님이 은행을 익숙치 않게 여기기 때문이랍니다. 부모님이 굉장히 알뜰하신 분들이라 그런지 C도 평소 ‘짠돌이’로 불릴 정도로 알뜰한 생활습관이 몸에 배어 있다고 하네요.

◇유부녀 스타 D는 쿨한 연애관으로 과거 숱한 남성들과 염문을 뿌리곤 했습니다. 뛰어난 미모에다 자유분방한 D는 일반인, 연예인, 외국인 등을 가리지 않고 마음이 가는 대로 연애를 즐기곤 했어요. 그러다 데이트 목격담 등이 알려지면 그때마다 “사귀는 게 맞다”고 솔직히 인정하곤 했는데요. 다른 여성 스타들이 열애설이 불거질 때마다 “친한 친구일 뿐”, “아는 오빠 동생 사이” 등으로 애써 부인하는 것과는 대조적인 쿨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청순한 미모의 여성 스타 E가 소속사 고위 관계자와 묘한 관계라고 합니다. E와 유부남인 소속사 고위관계자는 나이 차가 상당한데요. 평소 언론사 인터뷰나 작품 출연을 앞두고 대기실에 있을 때 소속사 관계자가 E의 몸을 만지는 걸 봤다는 목격담이 꽤 있습니다. 심지어 E가 지방 촬영장에 이 관계자와 동행할 때 한 방을 쓰기도 한다네요.

<대중문화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