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빠를 부탁해 캡처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아빠의 생일선물로 준비한 홍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아빠를 부탁해 캡처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아빠의 생일선물로 준비한 홍삼이 화제다. 이 제품은 바이탈 뷰티(VB)의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로 방송 직후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지난 30일 SBS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배우 조재현과 아내의 생일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 모여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 자리에서는 조혜정의 부탁으로 조재현이 준비한 아내의 깜짝 생일상과, 조혜정과 아들 조수훈이 준비한 깜짝 생일선물들로 아빠와 엄마를 놀라게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저
바이탈 뷰티(VB)의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  제공 | 바이탈 뷰티

특히, 조혜정은 평소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아빠의 건강을 생각하며 생일선물로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조혜정은 “귀한 건데, 아빠 요즘 피곤하니까 건강하시라고 준비한 선물”이라며 선물을 전달했다. 선물을 받은 조재현은 선물을 직접 개봉해 홍삼 앰플을 마셔보는 등 쑥스럽지만 고마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조혜정이 아빠 조재현에게 생일선물로 전달한 홍삼은 바이탈 뷰티(VB)의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다. 국내 최초로 인삼열매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해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조혜정, 조수훈 마음 씀씀이 훈훈하다” “결국 부모님 생일 둘 다 챙기는 효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