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한 주간 웨이보를 통해 공개한 스타들의 특별한 일상을 모아봤다.


▲ 지난 26일 중국 여배우 유역비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토토로 생일 케이크 정말 감동이에요! 감사해요!"라는 글과 인증샷으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역비는 자신의 몸집만 한 3단 케이크 옆에서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날 유역비는 28번째 생일을 맞이해 파티를 열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 27일 배우 송승헌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중국 패션지의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깔끔한 슈트를 입고 젠틀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여유 넘치는 미소가 인상적이다.


▲ 27일 걸그룹 에프엑스의 빅토리아는 자신의 웨이보에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빅토리아는 고혹적인 분위기와 함께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있다. 빅토리아의 한층 더 물 오른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 27일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는 웨이보에 "목요일 아침.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시카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발랄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는 앞머리에 헤어롤을 장착한 채 귀여운 매력을 어필했다.


▲ 미쓰에이 멤버 지아는 27일 "'오 보이' 화보 컷, 눈 화장 안 한 건 처음"이라는 글과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지아는 옅은 화장을 한 채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뉴미디어팀 신혜연기자 heilie@sportsseoul.com


사진=웨이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