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운영하는 직영매장 ‘하이베베’가 오는 31일까지 ‘하이베베 베이비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하이베베 베이비페어’는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 방문이 여건상 어려운 임산부 및 부모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서울 서초, 청담을 비롯한 경기도 분당, 전라도 광주 전국 4곳의 하이베베 매장에서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이베베 베이비페어’ 진행 기간 동안 매장에서 구매한 결제 금액에 따라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및 세피앙 멤버십 포인트를 3% 제공, 알뜰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했으며 전문 큐레이터를 통해 출산준비용품 상담 및 자세한 제품 설명까지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더했다.

‘하이베베 베이비페어’에서는 미국, 독일 공인기관 카시트 품질 테스트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브라이택스 롬머키드 픽스 SL SICT’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오르빗 G3’는 27% 할인된 99만원, 독일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디럭스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는 정가 64만5000원에서 약 26%가 할인된 48만원, BMW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유모차 ‘미니버기’는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육아예능 프로그램에서 세쌍둥이가 사용하는 식탁의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호크 베타 디럭스팩’과 네덜란드 수유 브랜드 ‘유미’, 아기띠와 힙시트 등 10개 이상의 다양한 유아용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3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직영매장 ‘하이베베’는 유모차, 카시트를 비롯하여 유아복, 유아 가구, 수유 용품 등 국내외 주요 인기 유아용품 브랜드들이 입점돼 판매 중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토탈 케어 서비스(Total Care Service)를 도입해 아이의 성장에 따라 제품 조정 및 올바른 장착법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사후관리 서비스는 물론 안전 점검과 A/S 등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