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경주:타선수보다 앞선 기량 갖췄을 뿐만아니라 전법적으로도 흠잡을데가 없는 1번 최근식과 3번 노택훤의 동반입상이 유력할 전망이다. 따로따로 경기를 풀어간다고 해도 함께 결승선에 도달할 가능성이 많은데, 이중 금주 우수급 복귀를 노리는 최근식을 축으로 공략한다. 이들 전면에서 끌어낸 후 받아갈 6번 고재필과 7번 황환수는 삼복승 복병세력이다.

10경주:현 급에선 대적할 만한 상대가 몇 안 되는 5번 이강토가 이변을 허락지 않을 우승후보 0순위다. 자신이 한바퀴 승부수 던진다 해도 가볍게 1승을 챙길 수 있을 듯. 나머지 한자리는 선행 및 마크력 겸비한 2번 김기범과 상황 판단 빠른 7번 김명래의 다툼이 뜨겁겠는데, 자신감 높여가고 있는 김명래를 추천한다. 내선 장악후 빈틈 파고들 3번 문현진은 승부의 변수다.

14경주:모든 기량에서 월등히 앞선 6번 박용범의 우승무대다. 나머지 한자리는 누구의 몫이냐가 관건으로 단스피드 뛰어난 2번 배민구와 기본이 탄탄한 7번 이욱동이 양보 없는 다툼을 벌이겠는데, 이중 찰떡궁합 자랑하고 있는 이욱동에게 높은 점수를 준다. 아마도 견제하는 차원에서 6번이 붙이고 갈 수도 있을 듯. 힘에서 밀리지 않는 1번 김용해는 복병세력이다. 경륜승부사 예상위원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