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뷰
원더걸스. 출처 | 유튜브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원더걸스의 신곡 ‘I Feel You(아이 필 유)’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도 안돼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했다.

원더걸스는 지난 3일 정오, JYP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V9QXQz6uE0M)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REBOOT’ 타이틀 곡’I Feel You’ 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 된지 하루가 채 안돼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넘긴데 이어 이틀도 안된 현재 200만뷰를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I Feel You’ 뮤직비디오에서는 1980년대 잡지속에서 튀어 나온듯한 핀업걸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레트로 스타일을 소화한 멤버들의 부풀린 헤어스타일, 과감한 바디슈트 등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멤버들의 외적으로 섹시해진 비주얼과 물오른 미모, 복고풍의 신스팝에 세련된 느낌이 더해지며 묘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특히, 멤버들은 매혹적인 사운드와 함께 그루브한 리듬의 연주하는 퍼포먼스와 스타일링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free style 장르의 곡이다. free style 음악은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장르로 멤버들이 직접 연주에 참여(예은-피아노, 유빈-드럼, 선미-베이스, 혜림-기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80년대 레트로 풍의 그루브한 리듬의 매혹적인 사운드 향연을 함께 엿 볼 수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곡 ‘I Feel You; 의 멋진 무대를 첫 공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