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법률수원(20150730)
세명 법률사무소

‘빚독촉에서 탈출하는 법, 개인회생·개인파산 법률사무소 무료상담’

수원에 사는 이모(48)씨는 지인의 추천으로 부인 몰래 모아 놓은 2000만원을 주식에 투자했다. 아무것도 모르고 매수한 종목이 연일 하한가를 기록하면서 손실은 계속 늘어만 갔다. 이모씨는 카드론, 신용대출, 대부업체에 빚을 내 물타기(추가매수)까지 하게 됐다. 하지만 주가는 계속 곤두박질쳤고, 결국 그 주식은 상장폐지 됐다. 망연자실한 이씨는 어찌할 지 몰랐고 지인한테 따져 봤지만 투자는 본인의 결정에 의한 것이기 때문에 더 이상 해결방안이 없었다. 카드 결제와 대부업 이자 상환에 차질까지 생겨 엄청난 독촉을 받던 중 이씨는 개인회생이라는 제도를 알게 됐다.

이씨는 무료상담을 받은 후 곧바로 개인회생 신청서류를 준비해 법률사무소를 찾아 접수했다. 이후 이씨는 개인회생으로 착실하게 채무를 변제하며 착실하게 살아가고 있다. 이씨처럼 주식을 했더라도 개인회생은 가능하다. 개인회생 신청자는 기본적으로 아르바이트, 파트타임 종사자, 비정규직, 일용직 등 고용형태와 영업소득신고의 유무에 상관없이 장래에 계속적 또는 반복해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 이를 변제의 재원으로 삼아 변제계획을 수행해 나갈 수 있어야 한다. 이때 카드연체나 개인사채 등 채무발생 원인과 시기는 무관하다.

개인파산은 소득이 있는 경우라도 신청을 할 수 있고, 현재 채무에 대해 더 이상 갚아나갈 수 없는 지급불능의 상황이라고 판단이 되면 신청 가능하다. 은행대출, 신용카드대금, 사채 등 거의 모든 채무에 대해서 개인파산과 면책에 해당사항이 된다. 빚 전액을 탕감 받는 개인파산의 경우는 면제 후 자유롭게 재산 증식 활동이나 은행업무 등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다.

개인회생과 개인파산 신청은 본인 스스로 준비해도 되지만 개인회생신청자격, 방법, 절차, 서류 , 조건 등 혼자 준비하기에는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이 좋다. 안양, 과천, 오산, 군포, 용인, 화성, 성남, 하남, 광주, 이천, 여주, 양평, 평택, 안성, 광명, 시흥 지역에서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은 수원지방관할법원을 통하여 진행이 가능하다.

세명 법률사무소(http://saemyeong.co.kr)는 어려움에 놓인 서민들을 위해 채무조정인력팀을 구성, 최대한 빠른 사건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어디서나 진행 가능하다. 개인회생신청자격, 개인회생절차, 개인회생비용, 개인파산, 개인파산절차 등에 대해 비공개 무료상담(1544-1552)으로 자세한 상담을 받을수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