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김태우 이미지
김태우. 제공 | 멜론

[스포츠서울]김태우가 정규앨범 컴백과 동시에 ‘멜론 라디오’의 스타 DJ로 데뷔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다.

국내 NO.1 음악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멜론라디오’ 스타 DJ로 김태우의 발탁을 알리는 음성 티저를깜짝 공개했다. 김태우는 솔로 5집 활동을 통해, 최근 출연중인 ‘오 마이 베이비’에서의‘아빠 곰’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본업인 뮤지션으로서의면모를 맘껏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번 스타 DJ 활동 또한 기대가 크다.

이번에 공개된 음성 티저에서 김태우는 “여러분 안녕하세요.다섯 번째 정규 앨범 ‘T-road’로 돌아온 김태우입니다”라는 첫인사와 함께 새 앨범 타이틀곡 ‘널 닮으리’의 후렴구를 라이브로 부르며 등장해 원조 꿀성대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어특유의 허스키하고 우렁찬 목소리로 “펑키 펑키한 소식을 전해야겠네요.제가 멜론 라디오 스타 DJ로 여러분과 만나게 됐습니다!”라며멜론 라디오 스타 DJ 발탁 소식을 전했다.

특히, “여러분이 듣고 싶은 노래를 제가 라이브로 짧게 불러드리는 시간을 준비했다.”며 ‘DJ우의 두 소절 라이브’ 이벤트를소개했다. 해당 이벤트는 9일(목)부터 13일(월)까지 5일간 진행되며청취자들이 멜론 아지톡 앱을 통해 라이브로 듣고 싶은 곡을 신청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신청곡은 김태우가 멜론 라디오에서 감성 가득한 라이브로 직접 부를예정.

멜론 아지톡은 사연 등 이벤트 참여뿐 아니라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팬들이 한 곳에서 만나소통하고, 아티스트와의 관계를 끊임없이 발전 시킬 수 있는 신개념 팬 활동 서비스다.

멜론 담당자는 “김태우가 데뷔 후 17년 동안경험한 수많은 에피소드들을 어떻게 멜론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들려줄 지 궁금하다”며 “청취자들은 ‘김태우 멜론 라디오’에서김태우의 통통 튀는 입담과 아티스트 김태우가 가지고 있는 음악세계를 함께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스타DJ 로서 김태우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멜론 라디오 스타DJ ‘진격의 태우’는 오는16일부터 2주 동안 매주 목요일 정오에 공개되며 멜론 앱을통해 청취할 수 있다.

‘스타 DJ’는 유명 아티스트가 직접 DJ로 변신해 직접 음악을 추천하고 감춰왔던끼를 발산하며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게 해주는 멜론 라디오의 서비스로 지난 3월 17일 오픈 이래로 성시경, 버벌진트, 인피니트 성규 등 인기 아티스트가 DJ를 맡아 많은 화제를 모아왔다.

이지석기자 monami15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