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나인뮤지스의 신곡 ‘다쳐(Hurt Locker)’에 대한 해외 반응이 뜨겁다.


지난 2일 나인뮤지스가 신곡 ‘다쳐(Hurt Locker)’로 컴백한 가운데 세계 각국의 해외 팬들은 유튜브를 비롯한 국내외 주요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나인뮤지스의 타이틀곡 ‘다쳐’의 커버 댄스 및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게재했다. 나인뮤지스의 신곡 ‘다쳐’가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퍼지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것이다.


세계 각지의 팬들이 직접 제작한 리액션 영상 속에는 나인뮤지스의 ‘다쳐’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오마이 갓’, ‘와우’ 등의 감탄사를 거침없이 내뱉으며,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 스케일에 다양한 제스처와 반응을 나타내고 있는 해외 팬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역대급 퍼포먼스를 통해 ‘칼군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다쳐’ 커버 영상에는 해외 팬들이 포인트 안무인 ‘다쳐 춤’, ‘열쇠 춤’, ‘차인뮤지스 춤’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놀라움을 준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나인뮤지스의 신곡 ‘다쳐’를 사랑해주시는 국내외 팬분들께 우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파워풀하고 중독성 있는 안무가 해외 팬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선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일 신곡 ‘다쳐’로 컴백한 나인뮤지스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하며, 음악방송과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우영기자 elnino8919@sportsseoul.com
사진제공=스타제국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