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주간 ‘UP&DOWN’에서는 이번주 핫이슈가 된 스타와 연예계 이야기를 한 눈에 짚어본다. 어떤 스타가 최고의 순간을, 그리고 누가 최악의 순간을 맞이했을까?▲UP 이종석-박신혜, 진태현-박시은, 이동건-지연, 오지호, 유진, 김준수, 길
박신혜 이종석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했던 박신혜와 이종석 사진|영상캡처

한류스타 이종석과 박신혜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 매체가 지난 1일 이종석과 박신혜가 SBS 드라마 ‘피노키오’를 인연으로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상대의 집에서 한 차로 옮겨타고 데이트를 즐기거나 지인들과 함께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지만 양측 소속사는 “친한 관계일 뿐 연인이 아니다”라고 신속히 부인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같은 팔찌를 차는 등 친구보다는 조금 더 깊은 사이임을 보여주는 자료들이 나오면서 아직도 의심은 가시지 않았다.

오랫동안 공개 연인이었던 진태현-박시은이 드디어 결혼에 골인한다. 두 사람이 웨딩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 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 것. 이에 진태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스타도 아닌 저희 두 사람의 결혼에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실 줄은 몰랐다”며 “우리가 결혼하는 것은 사실이고, 그간 생각해왔던 대로 웨딩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조만간 결혼식 날짜를 확정지을 것으로 알려졌다.

13살 나이차의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동건과 그룹 티아라의 멤버이자 연기를 병행하는 지연이 목하 열애 중이다. 지난 4일 이들이 한중합장영화 ‘해후’를 함께 촬영하면서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이들이 함께 있는 사진이 SNS등에 공개되면서 열애가 알려지기 시작했고, 언론에 보도되자 양측은 “최근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상황”이라며 쿨하게 인정하기도 했다.

진태현 박시은 박시은 진태현. 출처 진태현 SNS
진태현-박시은커플 사진|진태현 SNS

배우 오지호가 아빠가 된다. 지난 2일 “오지호의 아내가 현재 임신 4개월째로,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현재 OCN 드라마 ‘처용2’를 촬영 중인 오지호는 지난해 4월 3살 연하 의류업계 종사자와 결혼했다.

엄마가 된 유진이 돌아온다. KBS2 새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유진은 지난달 29일 KBS 별관에서 진행된 대본리딩에 참여했다. 출산 후 2개월 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여전한 미모로 주목받았다.

JYJ 멤버인 김준수가 사기 혐의를 벗었다. 자신의 호텔 건축사인 모 업체가 “김준수가 공사시행대금으로 빌려간 돈 50억원을 갚지 않았다”며 그를 고소했지만, 법원은 지난 달 이들의 고소를 기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업체는 “김준수가 차용증을 썼다”고 주장했지만, 김준수 측은 “차용증은 회계 문제로 작성했으며 실제로 돈은 빌리지 않았다는 내용이 덧붙여진 또다른 차용증이 있다”고 설명했다.

음주운전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리쌍의 길이 복귀를 눈앞에 뒀다. 길은 조만간 리쌍의 정식 앨범 발매 날짜를 확정하고 가수로 돌아올 예정이다. 그는 지난해 4월 서울 마포구 합정동 인근에서 귀가하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취소 처분을 받고, ‘무한도전’ 등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지난해 12월 합동콘서트 무대에 오른 것 외에는 공식 활동을 자제해왔다.

▲DOWN 이시영, 맹기용, 한경선, 최성수, 양지원

배우 이시영이 악성 루머에 시달렸다. ‘성관계 동영상’이 있다는 내용의 증권가 정보지속 루머가 인터넷과 SNS 상에 돌았다. 이시영 측은 즉각 “이시영과 전혀 관계 없는 내용”이라고 선을 그었으나 제2, 제3의 후속 내용까지 급속도로 확산되자 이시영 측이 ‘무관용’을 내세워 검찰에 최초 루머 유포자를 수사해달라고 요청했다.

[SS포토]아름다운 나의신부 이시영, 감성액션 하고 싶었는데
배우 이시영이 악성 루머에 시달렸다. 최재원선임기자shine@sportsseoul.com

요리사 맹기용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자진하차했다. 맹기용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내놓은 꽁치샌드위치 ‘맹모닝’으로 자질논란에 시달린 데 이어 오징어 소시지 ‘오시지’로 레시피 도용 논란에 휩싸였다. ‘오시지’와 비슷한 요리를 내놓았다는 요리 블로거가 “내 레시피와 다른 요리”라고 전했음에도 맹기용을 향한 비난이 계속되자 그는 SNS에 “더 이상 출연하지 않겠다”는 글을 남기고 하차했다.

최성수 부부가 사기 혐의로 고소당했다. A씨는 최성수 부부에게 투자명목으로 13억원을 빌려줬는데 갚지 못했다며 최성수와 그의 아내 박 모씨를 고소했다. 최성수 측은 “빌린 돈을 상당 부분 갚았고, 지금도 원금과 이자를 갚고 있다”며 “A씨가 문서를 위조해 돈을 갈취하려 한 적 있다”며 A씨에 대한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한경선
배우 한경선이 뇌출혈로 지난 4일 급작스럽게 별세했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그룹 스피카의 양지원은 2일 오후 11시 30분쯤 자신의 차를 몰고 가다 택시 2대를 잇따라 들이받아 3중추돌사고를 냈다. 양지원은 오른손가락 끝에 금이 가는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측은 “졸음운전이 원인으로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고 밝혔다.

배우 한경선이 뇌출혈로 쓰러진 뒤 의식을 회복하지 못해 결국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도 전해졌다. 향년 52세인 한경선은 지난달 30일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촬영 후 스태프들과 식사를 마치고 나오던 중 쓰러져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다. 뇌경색으로 중환자실에 입원해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가 지난 1일 잠시 의식을 찾았지만 다시 상태가 악화돼 결국 4일 새벽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대중문화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