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수, 11자 다리라인 과시하며 섹시 화보… 시선은 한곳에

서희수 하의 실종, 늘씬한 11자 다리라인 각선미와 도도한 눈빛

서희수 다리 라인, 바다에 누워 쭉 뻗은 각선미 ‘황금비율 종결자’

서희수 섹시화보, 바다에 누워 환상적인 11자 다리 ‘황금비율’

배우 겸 모델 서희수가 늘씬 11자 다리라인 섹시화보를 공개했다.

서희수는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Esquire 7월호 서희수 화보&인터뷰 이런걸 보고 누워서 떡먹기가 아니라 누워서 에스콰이어 찍기라구 하나보당~ㅋㅋㅋ누워서 촬영했더니 다리랑 발도 안아프구 인터뷰때 이상형 질문을 받고 뇌섹남+중후한 매력+깊이있는 눈빛..을 가진 내 남잔 도대체 어디있냐며...울부짖을 뻔~ㅋㅋㅋ에스콰이어 촬영 때 카메라 렌즈를 내 남자라고 생각하고..나 카메라랑 또 사랑에 빠질 뻔~ㅋ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1장의 남성잡지 에스콰이어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서희수
서희수

사진 속 서희수는 최근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 촬영장에서 누워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만의 군살 없이 탄탄하고 굴곡 있는 완벽한 36-23-35의 터질 듯 한 F컵 가슴볼륨과 11자 다리라인 각선미를 과시해 많은 남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희수의 11자 섹시 다리라인 화보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와 대박 대박대박 !!!!!! 다리라인 너무 이뽀욤~”, “다리라인이 너무 섹쉬하시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희수는 현재 9월 크랭크인 예정인 영화에 캐스팅되어 촬영준비중이고, SBS 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 , KBS2 드라마 사극 ‘천명’, tvN 드라마 ‘갑동이’에 출연했으며, M.net ‘M.super concert MC’, ETN ‘연예스테이션’, ETN 댄스서바이벌 ‘DO DO kop’에서 MC로 활약했으며, 현재 연기와 방송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주상기자.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핫이슈컴퍼니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