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하이디가 아찔한 볼륨이 강조 된 S라인 비키니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모델 하이디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임팩트배 비키니모델 컨테스트 결승전

http://krank.co.kr/ranking/model/view/83 (투표시 사진첨부 꼭 해주세요 ^^) 탄탄한 건강미의 하이디에게 투표부탁드려요? 링크접속없이 밑의사진첨부해서 1877-0432 로 메세지만 간단하게 보내시면 투표완료!!! 1인 하루 50회 중복투표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비키니몸매하면 단연 하이디 아니겠어요?”이라는 글과 함께 7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이디는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배경에서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만의 육감적인 가슴과 폭발적인 바디라인이 강조 된 비키니를 입고 S라인이 돋보이는 글래머스 몸매를 한 껏 뽐내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하이디의 S라인 비키니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 언니를 이길 사람도 있어요ㅎㅎ?싱기 투표햇어용”, “ 와 개이쁘다 ㅎㅎㅎㅎㅎ”, “우와 이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디가 참여한 이번 투표 컨테스트는 모델 온라인웹진 ‘임팩트’가 주관 및 진행하며 스타서베이 (http://krank.co.kr/ranking/model/view/83) 사이트를 통해 (하이디 1877-0432번)으로 MMS투표를 6월30일까지 투표참여가 가능하며, 현재 하이디는 각종모델 활동과 함께 레이싱모델을 병행하며 활발히 펼치고 있다.

ㅊ
하이디.

ㅊ
하이디

ㅌ
하이디

ㅌ
하이디

ㅊ
하이디

이주상기자.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핫이슈컴퍼니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