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경주: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술 가능한 1번 강동진과 2번 임형윤, 강력한 힘을 자랑하고 있는 6번 손주영의 우승 다툼이 뜨거울 삼파전 경주라 축 선별에 신중을 기해야하겠다. 이중 구미연고 후배인 6번의 지원사격 받을 수 있는 강동진에게 손을 들어준다. 주특기인 짧은 젖히기 타이밍 완벽하게 잡아나간다면 가장 먼저 결승선에 안착할 수 있을 듯. 승부근성 강한 7번 유연종은 변수다.

8경주:금주 조기승급 및 대상 우승이라는 두마리 토끼 사냥 나서는 6번 엄정일의 우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젊은 혈기 앞세울 2번 변무림과 상승세로 자신감 만땅인 3번 조 택, 특유의 노련미 앞세울 7번 장태찬이 나머지 한자리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일 전망이다. 이중 견제하는 차원에서 6번이 붙이고 갈 장태찬에게 높은 점수를 준다. 찬스에 강한 4번 정덕이는 복병세력.

14경주:올시즌 폭발적인 페달링 자랑하고 있는 3번 이현구와 큰경기에 강한 ‘호남선 KTX’ 6번 김민철의 동반입상이 유력할 전망이다. 전법적인 궁합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따로따로 경기를 풀어간다해도 함께 결승선에 도달할 수 있을 듯. 이들 전면에서 힘으로 맞설 2번 유태복과 썩어도 준치라고 객관적인 전력 무시할 수 없는 4번 노태경은 빈틈 파고들 도전세력이다.<경륜승부사 예상위원>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