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배우 이수혁. 제공|스타제이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배우 이수혁이 한류스타에 한 발자국 성큼 다가섰다.

이수혁이 지난 5일 도쿄에서 개최한 2015년 제 7회 ‘한일우정페스타’에서 팬들과 만났다.

이수혁
배우 이수혁이 도쿄에서 개최한 2015년 제 7회 ‘한일우정페스타’에서 팬들과 만났다.  제공|스타제이 엔터테인먼트

이날 팬들과 함께 출연했던 작품들을 보며, 드라마의 한 장면을 팬과 같이 연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수혁은 특유의 저음으로 노래를 불러 일본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양국 문화교류의 자리에 한국을 대표해 참가하게 되어 그 의미가 더욱 뜻 깊다라고 전한 이수혁은 앞으로도 이런 다양한 행사로 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감회를 밝혔다. 특히 공연이 끝나고 떠나는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하며, 오히려 이국팬들의 고마움에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수혁
배우 이수혁이 도쿄에서 개최한 2015년 제 7회 ‘한일우정페스타’에 참석했다. 제공|스타제이 엔터테인먼트

본 행사는 비영리법인 한일문화교류회(www.japankorea.org)가 지난 2008년부터 매년 4월 한국 사극드라마를 테마로 개최해온 행사로서 한일 양국의 문화교류와 친목과 소통을 위한 자리이다. 그간 최수종, 김남길, 지창욱 외 여러 한류스타가 매년 초청된바 있다.

한편, 2월에 종영한 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에서의 호연으로 주목을 받은 이수혁은 다음달 상하이 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조성경기자 ch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