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출처 | 주간아이돌 트위터


주간아이돌


[스포츠서울] 그룹 갓세븐의 멤버 잭슨이 카라 허영지를 이성으로 생각한 적이 있다는 질문에


2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의 '금주의 아이돌' 코너에는 빅병과 참소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을 즐겼다.


이날 방송에서 '랜덤플레이댄스'를 마친 빅병 잭슨, 혁, 성재와 참소녀 지나, 권소현, 허영지는 거짓말탐지기를 활용한 '진실 혹은 대담' 게임에 임했다.


가장 먼저 질문을 받은 이는 잭슨이었다. MC들의 "룸메이트 까리(허영지)를 이성으로 생각해 본 적이 있다"는 질문에 잭슨은 "이거 어떻게 해도 거짓 판정 나와"라고 말하면서 "네"라고 자신있게 대답했다. 하지만 거짓말탐지기는 잭슨의 바람과는 달리 '진실' 판정이 나왔고, MC들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잭슨이 허영지를 좋아한다고 몰아갔다.


이어 허영지도 똑같은 질문을 받았다. 허영지는 잭슨의 조언에 따라 "잭슨을 이성으로 생각한 적이 있다"고 답했고, 이 역시 진실로 판정돼 두 사람 사이에서는 묘한 기류가 형성됐다.


주간아이돌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주간아이돌, 대박", "주간아이돌, 이렇게 커플 탄생?", "주간아이돌, 웃기다", "주간아이돌,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장우영기자 elnino891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