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징브랜드페어2014 사진-2
하우징브랜드페어 2015 전시회가 1월 22~25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전시회.

[스포츠서울]‘2015년 올 한해 건축 동향과 인테리어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명품 건축전시회 ‘하우징브랜드페어’ 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전관(A, B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하우징브랜드페어’는 해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고기능성 건축자재와 다양한 디자인의 홈인테리어 제품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건축전시회. 매년 연초에 열려 한 해의 건축 경기 흐름을 파악하는 지표로 활용될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올해는 전원주택, 펜션 및 귀농 귀촌 프로그램 상담관을 마련하여 농촌에서 제2의 인생을 꿈꾸는 도시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건축분야의 신제품·신기술 경연의 장으로서 편의성과 경제성이 강화된 첨단 LED 조명을 비롯하여 내외장재, 창호재, 주방, 욕조, 생활가전, 조경, 목조주택, 정원용품 등 친환경 건축자재, 인테리어 제품들이 대거 출품 된다.

하우징브랜드페어2014 사진
하우징브랜드페어 2015 전시회가 1월 22~25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전시회.

업체별로는 유리 제조회사 디엠디스플레이가 단열 성능이 대폭 개선된 매직글라스 신제품을 선보인다. 친환경 건축자재 생산기업 케이디우드데크는 최상급의 조경 데크 사이딩과 체육관 교실마루 시스템을 소개한다. 또한 친환경 건강주택 전문기업 GIP, 캐나다 목재 정보창구인 BC WOOD(캐나다 임산물무역협회), 고품격 고품질 공간 조명업체 파로라이팅, 화이버글라스 도어의 선두주자 캡스톤도어 등이 참여한다.

이 행사는 리드엑스포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서울특별시, 조달청이 후원한다.

관람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www.leadexpo.co.kr)에서 사전등록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02)515-4800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