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킴_ANTM (2)
지니킴 화보. 제공 | PR LINE

[스포츠서울]패션화보 촬영장소도 한류가 대세다.

현재 미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아메리카 넥스트 탑 모델 - 시즌21 (이하 ANTM)’ 에서 글로벌 브랜드 지니킴 (대표 최범권/www.jinnykincollection.com) 의 슈즈를 메인으로 진행된 에피소드가 방송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에서도 친숙한 미국 탑 모델 타이라 뱅크스가 진행한 ‘아메리카 넥스트 탑 모델’은 올해 시즌21을 맞은 미국 내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미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14일 저녁 9시 해외 로케 촬영으로 한국을 방문해 진행한 지니킴 미션 편을 방송했다.

ANTM측은 이번 한국 미션에서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슈즈 브랜드 지니킴 을 선정했으며, 지난 3월 한국을 방문해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한 치열한 미션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다뤘다.

화보촬영도전자들은 한국의 전통명소와 어우러지는 구조적인 실루엣 의상에 지니킴의 슈즈를 신고 글래머러스한 화보를 연출했다. 특히 타이라 뱅크스는 모델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녹아 든 지니킴의 슈즈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직접 슈즈를 착용한 모델들 역시 패셔너블하고 화려한 지니킴 의 슈즈에 매혹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니킴의 슈즈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토트백과 숄더백이 의상과 함께 매치되어 이번 미션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줬다.

이번 화보에서는 황신혜의 딸로 유명한 모델 ‘이진이’와 밴드 로열 파일러츠의 ‘제임스’ 가 한국 모델로 참여, 도전자들과 커플 화보를 진행하는 등 함께 미션을 수행했다.

특히 지니킴 촬영 내용은 ANTM의 최종 우승자를 가르는 결선 내용을 담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지니킴은 이번 ANTM 공식 참여를 기념해 지니킴 공식 온라인 사이트 내에 ‘ANTMedition’을 런칭해 선보이고 있으며, 14일부터 10일간 FW 전 제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니킴_ANTM (1)
지니킴의 화보. 제공 | PR LINE

한편, 지니킴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jinnykimcollection.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혜연기자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